기사최종편집일 2024-10-07 05:31
연예

'만찢남녀' 김도연X김민규 포스터 공개, 만화책 찢고 나온 눈호강 비주얼 케미

기사입력 2020.06.04 09:51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플레이리스트 최초 웹툰 원작 드라마 ‘만찢남녀’에서 포스터를 최초 공개했다. 위키미키 김도연과 김민규의 만화책을 찢고 나온 비주얼 케미가 눈에 띈다.

25일 첫 방영을 앞둔 플레이리스트 ‘만찢남녀’는 동명의 네이버웹툰을 원작으로 한 작품이다. 여고생 한선녀 앞에 10년도 더 된 순정만화 ‘선녀와 남욱군’의 주인공인 천남욱이 나타나면서 벌어지는 좌충우돌 로맨스 드라마다.

할 말은 하는 시크한 여고생 한선녀로 분한 김도연과 세기말 감성의 엉뚱남 천남욱 역을 맡은 김민규의 만남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공개된 ‘만찢남녀’ 포스터에는 김민규(천남욱 역)와 그의 얼굴을 살포시 감싼 김도연(한선녀)의 밀착 스킨십이 담겨 있다. 드라마 제목인 ‘만찢남녀’답게 눈이 즐거운 투샷이 설렘을 더한다.

김도연과 김민규 두 사람을 둘러싼 말풍선과 그림들은 만화책 속의 한 장면 같은 느낌을 안겨 흥미롭다. 여기에 “널 안 좋아하는 거, 어떻게 하는 건데”란 문구는 손발을 절로 오므리게 만드는 동시에 은근한 심쿵을 일으키기도 해 ‘만찢남녀’가 선사할 톡톡 튀는 로맨스에 관심이 높아진다.

드라마 ‘만찢남녀’는 25일 오후 7시 플레이리스트 유튜브 채널에서 첫 방송된다. 매주 목, 일요일 오후 7시 방송되며 네이버 시리즈온에서는 1회차 선공개 감상이 가능하다. MBC 드라마넷에서는 오는 7월 10일 오후 10시에 첫 방송된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플레이리스트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