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3 23:32
연예

'슈퍼밴드' 기프트, 4개월만 컴백…오늘(29일) 새 싱글 '고양이' 발매

기사입력 2020.05.29 07:48

이덕행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밴드 기프트가 지치고 외로운 사람들을 위로해줄 싱글 '고양이'를 들고 팬들을 찾아온다. 

29일 소속사 록스타뮤직앤라이브는 "기프트가 오늘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고양이'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지난 1월 싱글 '나와함께' 발매 이후 4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보 '고양이'는 이주혁이 길거리에서 만난 길고양이에서 영감을 얻어 만든 곡으로, 길고양이의 외롭고 아픈 일생을 현대를 살아가는 우리에 빗대어 위로하는 마음을 담아 만들었다. 

특히 길가의 고양이에게 도망가지 말고 다가와 서로 안아주자는 따뜻한 가사와 그에 맞는 아름다운 첼로 선율이 인상적인 곡이다. 

감성을 자극하는 보컬 이주혁과 실력파 베이스 연주자 김형우, 섬세한 드러머 정휘겸으로 구성된 밴드 기프트는 2017년 결성 이후 부천 전국 버스킹 대회 금상, 야마하 아시안비트 최우수상, KBS올댓뮤직X인디스땅스 우승, 뮤지스땅스 준우승 등 참가한 모든 대회에서 수상하며 뛰어난 실력을 인정 받았다. 지난해에는 이주혁과 김형우가 JTBC '슈퍼밴드'에 참가해 좋은 성적을 거두며 주목 받았고, 이후 개최한 단독콘서트를 매진 시키는 등 두터운 팬층을 유지하고 있다. 

올해 드러머 정휘겸이 군에서 제대해 완전체로 활동을 시작한 기프트는 KBS '올댓뮤직', EBS '스페이스 공감' 등의 방송을 앞두고 있으며, 이 외에도 유튜브 라이브 방송을 병행하며 팬들과 활발히 소통하고 있다. 

dh.lee@xportsnews.com / 사진 = 록스타 뮤직앤라이브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