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4 06:27
연예

'꼰대인턴' 박해진 라면 먹방…핫닭면 개발→단숨에 부장 승진

기사입력 2020.05.15 10:21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꼰대인턴' 속 배우 박해진의 보기만 해도 군침 도는 먹방이 예고됐다.

20일 첫 방송을 앞둔 MBC 새 수목드라마 '꼰대인턴' 속 박해진의 먹방을 담은 현장 스틸 컷이 베일을 벗었다.

'꼰대인턴'은 가까스로 들어간 회사를 이직하게 만든 최악의 꼰대 부장을 부하 직원으로 맞게 되는 남자의 찌질하면서도 통쾌한 복수극을 담은 작품이다.
 
박해진은 극악한 꼰대 상사를 만나 인턴시절을 험하게 보낸 후 이직, 라면계의 핵폭풍을 일으키는 핫닭면을 개발하며 단숨에 부장으로 승진한 가열찬 역을 맡았다.

이에 라면 회사를 배경으로 한 작품이기에 '꼰대인턴'에서는 꽤 많은 먹방이 등장한다. 박해진의 스틸 컷은 '핫닭이의 아버지' 가열찬 부장이 새로운 라면을 만들기 위해 지방의 유명한 식당의 음식들을 먹어보며 새로운 라면을 만들기위해 열정을 불태우는 장면 중 일부다.

실제로 평소 대식가로 소문난 박해진은 갖가지 음식들을 가리지 않고 맛있게 먹방을 해 현장에 있던 촬영 스태프들까지 입맛을 돌게 했다. 박해진은 인터뷰마다 “평소 가리는 음식 없이 다 잘 먹어서 다이어트 기간 중엔 금식까지 하며 체중을 유지해야 할 정도로 고통스럽다”고 전해 '꼰대인턴'속 먹방도 기대하게 한다.

'꼰대인턴'은 20일 오후 8시 55분에 첫 방송한다. 온라인 방송영화 플랫폼 웨이브에서 VOD(다시보기)로 제공된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마운틴무브먼트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