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7 13:17
연예

원호, V라이브 채널 오픈→공식 팬클럽 명 모집…글로벌 팬 공략

기사입력 2020.05.07 15:34

이덕행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가수 원호가 네이버 V 라이브를 통해 팬들과 활발한 소통을 예고했다.

소속사 하이라인엔터테인먼트는 “원호가 오늘(7일) 네이버 V 라이브 공식 채널을 개설하고 글로벌 팬들과 소통에 나선다”고 전했다.

원호는 V 라이브 채널을 통해 전 세계에 자리한 팬들과 실시간으로 대화하며 소중한 시간을 함께 나눌 예정이다. 또한, V 라이브 채널과 함께 글로벌 멤버십 플랫폼 ‘팬십(Fanship)’도 오픈, 다양한 콘텐츠를 공개하며 팬들과 보다 가깝게 소통한다. 그간 글로벌 팬들이 원호와 다채로운 소통을 기다렸던 만큼 적극적인 소통의 기회로 삼을 계획이다.

원호는 V라이브 첫 영상을 통해 팬클럽 명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밝은 모습으로 나타난 원호는 "저와 팬 여러분들을 하나로 모을 공식 팬클럽 이름을 팬클럽에서 모집하고 있다. 제가 직접 뽑고 특별한 선물도 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앞서 원호는 소속사 하이라인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체결하고 공식 SNS 채널을 오픈하며 솔로 아티스트로서 활동을 예고했다. 특히 훈훈한 비주얼과 매력적인 보컬, 뛰어난 작사, 작곡, 프로듀싱 능력을 갖춘 만큼 솔로 아티스트로서 폭넓은 활동을 선보이며 음악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한편, 원호는 네이버 V 라이브 채널 개설을 시작으로 솔로 아티스트로서 폭넓은 활동을 이어간다.

dh.lee@xportsnews.com / 사진 = 하이라인 엔터테인먼트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