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9 23:53
연예

'침입자' 송지효·김무열, 네이버 NOW. 출연…7·8일 방송

기사입력 2020.05.07 09:19 / 기사수정 2020.05.07 09:19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영화 '침입자'(감독 손원평)의 배우 송지효와 김무열이 라이브 오디오쇼 네이버 NOW.에 호스트로 전격 출연했다.

'침입자'를 통해 25년 만에 만난 남매의 치열한 대립을 보여줄 두 주역 송지효와 김무열이 네이버 NOW. 출연을 예고했다.

'침입자'는 실종됐던 동생 유진(송지효 분)이 25년 만에 집으로 돌아온 뒤 가족들이 조금씩 변해가고, 이를 이상하게 여긴 오빠 서진(김무열)이 동생의 비밀을 쫓다 충격적 진실과 마주하게 되는 미스터리 스릴러.

네이버 NOW.는 네이버 앱을 통해 즐길 수 있는 라이브 오디오쇼로, 특별 편성된 '침입자 스페셜'에는 송지효와 김무열이 직접 스페셜 호스트로 출연해 숨겨둔 진행 능력을 과시했다. 

두 배우는 '침입자 스페셜'에서 '침입자'의 숨겨진 비하인드 스토리와 두 배우에 대해 더 자세히 알아보는 'TMI 토크', '내 마음에 허락도 없이 침입한 너!'에 대한 청취자들의 특별한 사연까지 소개하며 유쾌하게 진행을 이어갔다.

뿐만 아니라 '침입자'의 손원평 감독과의 전화 연결을 통해 영화에 대한 궁금증들을 속 시원하게 풀어보는 시간까지 가지며 두 배우의 팬뿐만 아니라 스릴러 마니아 모두에게 특별한 시간이 될 것을 예고했다. 

특히 극중 25년 만에 만난 남매인 송지효, 김무열이현실 남매 조화를 자랑하며 두 시간을 채웠다는 후문이다. 

두 사람이 출연한 네이버 NOW. '침입자 스페셜'은 7일과 8일 오후 9시에 네이버 앱을 통해 온에어 된다.

'침입자'는 5월 21일 개봉 예정이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네이버 NOW.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