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기획 연재에서는 연예·스포츠 현장에서 엑스포츠뉴스가 함께한 'n년 전 오늘'을 사진으로 돌아봅니다.
[엑스포츠뉴스 박지영 기자] 2018년 4월 30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 광장에서 넷플릭스 새 오리지널 예능 '범인은 바로 너!' 레드카펫 행사가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유재석, 안재욱, 김종민, 이광수, 박민영, 엑소 세훈, 구구단 세정이 참석했다.
유재석 '범인은, 바로 너!'
유재석 '허당탐정단과 함께~'
유재석 '유느님의 인기'
안재욱 '멋진 미소'
이광수 '끝이 없는 다리 길이'
이광수 '기분 좋아지는 미소'
이광수 '이래서 아시아 프린스'
김종민-박민영 '우리들의 추리 기대하세요'
박민영 '봄의 여신'
박민영 '눈부신 꽃미모'
엑소 세훈 '우월한 비율'
엑소 세훈 '말이 필요 없는 잘생김'
엑소 세훈 '정성스러운 사인'
구구단 세정 '머리부터 발끝까지 사랑스러워'
구구단 세정 '설렘주의보'
구구단 세정 '빠져드는 눈웃음'
'범인은 바로 너'는 추리가 허당이라 손발이 바쁜 허당 탐정단의 본격 생고생 버라이어티로 넷플릭스가 제작한 한국 최초 예능 프로그램이다. 조효진, 장혁재, 김주형 PD가 연출해 지난 2018년 첫 선을 보였다. 총 10개 에피소드로 구성, 각 에피소드가 수사 드라마처럼 연결되며 시즌이 끝나는 시점에는 거대한 비밀이 밝혀지는 스토리형 예능이다.
시즌1에서는 유재석, 안재욱, 김종민, 이광수, 박민영, 세훈, 세정이 출연했고, 지난해 11월 공개된 시즌2에서는 이광수 외에는 기존 멤버 변화 없이 이승기가 새 멤버로 합류하며 활약을 펼쳤다.
한편, 지난 8일 박민영이 SNS를 통해 "BUSTED season3"라는 글과 함께 '탐정사무소' 문패 앞에서 찍은 사진을 공유하며 시즌3 촬영에 들어갔음을 알려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jypark@xportsnews.com
박지영 기자 jypark@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