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4 11:01
경제

가을 메이크업 제안, '스모키 쉐이드 룩'

기사입력 2010.08.24 10:51

김경주 기자



[엑스포츠뉴스=김경주 기자] 가을 메이크업의 스테디셀러는 다름 아닌 '스모키'다.

깊고 또렷한 눈매, 여성스러운 눈매를 강조하기 위한 아이 메이크업은 어떤 컬러를 쓰느냐에 따라 무궁무진한 이미지 연출이 가능하다.

미샤는 이번 가을 여성들이 관심을 보이는 강한 스모키 메이크업을 현대적이고 감각적으로 해석하여 세련되고 차분한 스모키로 연출한 2010 F/W 메이크업 룩을 새롭게 제안했다.

골드브론즈와 카키 컬러가 조화를 이뤄 세련되면서도 고혹적인 느낌을 주는 '글램 스모키(Glam Smoky)', 그레이와인과 퍼플블랙을 매치해 도시적인 느낌을 주는 '엣지 스모키(Edge Smoky)'등 두 가지 '스모키 쉐이드(Smoky Shade)' 룩이 바로 이번에 미샤에서 제안하는 2010 F/W 제품의 메인 테마다.

브론즈빛을 띄는 골드, 와인빛이 감도는 그레이, 퍼플이 가미된 블랙 등 F/W 시즌의 정취가 물씬 풍겨나는 신비로운 컬러의 조합은 그라데이션 감을 살려주는 부드러움을 표현하는 것과 동시에 깊은 입체감의 음영을 살려주기에 충분하다.

이는 시즌마다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출시되고 있는 '이지 스타일링 메이크업 키트'에 간편하게 담아 언제 어디에서나 스모키 메이크업 룩을 연출할 수 있도록 해 간편하다.

특히 이 키트에는 미샤 메이크업 룩의 메인 컬러인 립&아이 제품이 함께 내장되어 있어 컬러 선택 고민 없이 아티스트가 직접 시연한 듯한 프로페셔널 한 메이크업 테크닉을 구현할 수 있다.

골드브론즈와 카키의 세련되고 고혹적인 느낌을 강조한 글램 스모키 (Glam Smoky)

은은한 빛의 아우라를 발현하는 듯 여성적인 무드를 표현한 글램 스모키룩의 핵심 컬러는 골드 브론즈와 카키다.

옐로우빛 골드베이지 크림 섀도를 가볍게 베이스로 깔고 금빛 브론즈 컬러를 아이 홀 전체에 넓게 펴 발라 주며 눈 앞머리부터 눈초리부분까지 카키 컬러로 포인트를 주는 메이크업으로, 여성의 센슈얼한 이미지를 강조해 낮시간에도 충분히 활용 가능한 스모키 메이크업으로 표현했다.

특히 글램 스모키는 차분한 컬러가 매력적이라 스모키 메이크업을 처음 하는 초보자도 쉽게 포인트를 줄 수 있도록 하였다.

그레이와인과 퍼플블랙에 조금은 두꺼운 듯한 아이라인을 매치해 깊고 강렬한 눈매를 완성하는 엣지 스모키 (Edge Smoky)

뚜렷한 윤곽으로 시크한 스타일을 표현하는 엣지 스모키룩은 와인 빛이 가미된 그레이와 퍼플이 가미된 블랙의 오묘한 컬러 믹스로  관능적인 도시 여성의 이미지를 표현해준다.

은은한 펄 감의 실버 크림 섀도를 베이스로 깔고 그레이와인 컬러를 아이홀 전체에 넓게 펴 발라 준 후 퍼플 블랙과 길게 뺀 아이 라인으로 포인트를 주게 되면 현대적인 느낌을 강조한 스모키 메이크업이 완성된다.

미샤의 2010 F/W 메이크업 룩을 공동 개발한 라뷰티코아의 임정선 부원장은 "미샤의 이번 메이크업 룩은 컬러들의 조화를 통해 색다른 느낌으로 연출 가능한 다채로운 스모키 메이크업을 표현하는데 중점을 뒀다"며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출시되는 이지 스타일링 메이크업 키트 하나만으로도 풍부한 컬러를 쉽게 활용할 수 있어 F/W 시즌에 어울리는 트랜디한 메이크업도 전문가처럼 표현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사진=미샤 제공]


 



김경주 기자 raphael@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