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ARTMATIC 프로젝트의 첫 싱글곡 Part. 1 ‘가줘(Prod. 최지산)’가 전격 발매된다.
18일 오후 6시 공개되는 ‘가줘’는 미디엄 템포의 경쾌한 멜로디와 반대되는 애틋한 가사가 인상적인 곡이다. ‘가야 하는 걸 알아 / 나를 안아주면서 떠나려는 너에게’, ‘내가 너의 손을 잡을 수 없을 만큼 그만큼만 가줘 / 너무 멀리 가지 마’ 등의 가삿말이 리스너들의 감성을 촉촉하게 적셔줄 것으로 기대된다.
프로듀싱과 가창에는 아트매틱 컴퍼니 소속 최지산 프로듀서와 감성 보컬리스트 손디아(Sondia)가 맡아 이번 새 프로젝트의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
다양한 음악 장르를 아우르는 올라운드 작곡가 최지산과 다수의 화제 드라마 OST 가창에 참여하며 명품 보이스를 자랑하는 손디아의 컬래버레이션에 관심이 쏠린다.
ARTMATIC 프로젝트는 K-POP을 주도하는 대한민국 크리에이티브 집단 아트매틱(ARTMATIC)이 2020년 새롭게 선보이는 기획 앨범이자, 봄 여름 가을 겨울 사계절의 감성을 음악으로 녹여낸 계절 프로젝트이다.
아트매틱 컴퍼니 측 관계자는 “깜짝 놀랄만한 아티스트와의 작업물도 곧 공개될 예정이니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하며 아트매틱 프로젝트를 향한 관심을 더욱 높였다.
dpdms1291@xportsnews.com / 사진 = 아트매틱 컴퍼니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