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5 16:46
연예

'부부의 세계' OST 하동균 참여, 오늘(17일) '그냥 나를 버려요' 발매

기사입력 2020.04.17 09:28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가수 하동균이 '부부의 세계' OST 네 번째 가창자로 참여한다.

하동균이 부른 JTBC 금토드라마 '부부의 세계' OST '그냥 나를 버려요'는 1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신곡 '그냥 나를 버려요'는 복수심 너머에 있는 주인공의 마음속 깊숙한 외침을 끄집어 내는 듯한 갈등을 표현한 곡이다. 깊은 울림이 있는 저음역대 위주의 피아노 연주를 중심으로 슬픔과 분노, 허탈감을 표현했으며 후반부 풍성하게 더해지는 스트링이 극중 등장인물들의 다이나믹한 감정의 변화를 섬세하게 대변하고 있다.

하동균은 이번 '부부의 세계' OST를 통해 특유의 압도적인 감성과 짙은 음색, 폭넓은 음악 스펙트럼을 드러낼 예정이다.

이번 곡은 드라마 '태양의 후예' '동백꽃 필 무렵' '미스티' 등 OST 음악감독 개미와 '동백꽃 필 무렵' '열혈사제' 등에서 맹활약하고 있는 싱어송라이터 라엘과 그와 함께 친자매라는 그룹으로 활동 중인 나오미가 작사에 참여했다.

한편 하동균이 부른 '그냥 나를 버려요'는 오늘(1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hiyena07@xportsnews.com / 사진=모스트콘텐츠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