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9 16:03
연예

'잘 뽑고 잘 찍자' 김구라·김국진, "투표가 없으면 미래도 없다"

기사입력 2020.04.06 16:52 / 기사수정 2020.04.06 16:52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방송인 김구라와 김국진이 의미 있는 메시지로 투표를 독려했다.

김구라와 김국진은 최근 415 국회의원선거 투표 독려 캠페인 '잘 뽑고 잘 찍자'에 참여해 투표의 의미를 전달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공식 유튜브를 통해 공개된 영상에서 김구라는 주최 측이 전달한 '투표선물세트' 박스 안에 든 티셔츠의 'NO VOTE NO (      )'에서 빈칸을 시작(Future)이라고 적었다.

김구라는 "투표가 없으면 미래도 없다. 지극히 일반적이지만 위대한 말이다. 많은 사람들이 4년 혹은 5년을 기다리고 있다. 국회의원 총선거는 우리의 삶을 책임져줄 수 있는 울타리고 주체를 뽑는 선거다. 의회 권력은 매우 중요하다"고 힘줘 말했다.

이어 "제대로 사람을 뽑아야 우리의 미래도 있다. 그 미래가 꼭 장밋빛이라고 기대하지는 않지만, 우리 삶이 조금이라도 앞으로 나가야되지 않겠나. 투표는 우리의 삶을 1cm라도 나가게 하는 원동력"이라고 소신 발언을 전했다.

김국진도 투표 독려 캠페인 '잘 뽑고 잘 찍자'에 참여했다. 김국진은 바쁜 일정임에도 불구, 모두 발언에 참여하면서 투표를 독려하는데 힘을 보탰다.

'잘 뽑고 잘 찍자'는 2017년 5월 대통령선거 '0509 장미 프로젝트'와 2018년 6월 전국동시지방선거 '613 투표하고 웃자' 등 두 차례 진행된 캠페인에 이어진 세 번째 시리즈다. 

스타들이 직접 촬영한 캠페인 영상은 지난달 16일 이순재 편을 시작으로 중앙선거관리위원회 SNS와 유튜브, 포털사이트 등을 통해 14일까지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또 TV 광고와 편의점, 12곳의 지하철 환승역사 에스컬레이터 영상 광고판에서도 만날 수 있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잘 뽑고 잘 찍자'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