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2 17:04
연예

"코로나19 여파" 김보미♥윤전일·박성광♥이솔이·이원일♥김유진, 결혼 연기 잇따라 [종합]

기사입력 2020.04.04 21:20 / 기사수정 2020.04.04 20:47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코로나19 여파가 계속되는 가운데 연예인 커플들도 잇따라 결혼을 연기하고 있다. 김보미 윤전일, 이원일 김유진PD, 박성광 이솔이 커플이 결혼식을 미뤘다.

배우 김보미는 4일 인스타그램에 "4월 26일 예정이었던 결혼식을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한 모든 하객분들과 가족들의 안전함과 건강을 위해서라도 결혼식을 미루는 거로 결정했다"고 알렸다.

김보미는 "많은 분들이 걱정과 관심에 감사함을 표하고 저희 부부 또한 건강하게 '코로나19'를 맞서 이기겠습니다. 저희 결혼식은 2020년 6월 7일 일요일 5시입니다"고 밝혔다.

김보미와 윤전일은 지난해 10월 열애를 인정했다. 두 사람은 1987년생 동갑내기 커플로 무용이라는 공통 분모를 통해 친구에서 연인으로 발전했다. 

김보미는 세종대 무용과 출신으로 KBS 2TV '단, 하나의 사랑'에서 발레리나 역을 맡아 수준급의 무용실력을 자랑했다. 윤전일은 '댄싱9' 출신 발레리노다. 한국예술종합학교를 거쳐 국립발레단 및 루마니아국립오페라발레단에서 주역으로 나섰다.

김보미는 2008년 SBS 드라마 '바람의 화원'으로 데뷔했다. 영화 '써니'로 인상을 남긴 것을 비롯해 드라마 '내 딸 꽃님이', '구가의 서', '주군의 태양', '별에서 온 그대', '데릴남편 오작두', '은주의 방', '단, 하나의 사랑', 영화 '나의 PS파트너', '불한당 : 나쁜 놈들의 세상'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했다.

윤전일은 2014년 방송된 Mnet '댄싱9 시즌2'에서 우승해 얼굴을 알렸다. 이듬해 방송된 시즌3에도 출연하며 수준급의 춤 실력으로 화제를 모았다. 이후 '팬텁', '푸가', '로미오와줄리엣', '한여름밤의 호두까기 인형' 등 발레 공연에 다수 참여했다. 최근에는 직접 창단한 무용단을 통해 공연을 올렸다. 

개그맨 박성광과 배우 출신 이솔이 커플도 결혼 날짜를 연기했다.


지난 3일 박성광 소속사 SM C&C 관계자는 엑스포츠뉴스에 "박성광과 이솔이가 8월 15일에 결혼한다"고 전했다. 8월 15일은 광복절이라는 뜻깊은 날임과 동시에 박성광의 생일이기도 하다. 

박성광은 앞서 5월 2일 결혼 소식을 알리며 예비신부가 7살 연하 비연예인이라고 밝힌 바 있다. 예비신부는 배우 출신 이솔이다. 현재는 비연예인이지만 뛰어난 미모의 소유자다. 

두 사람은 지인으로 알고 지내오다 지난해 가을부터 진지하게 만났다. 소속사는 결혼 발표 당시 이 같은 두 사람의 러브스토리를 전하며 "서로에 대한 신뢰와 사랑을 바탕으로 결혼이라는 아름다운 사랑의 결실을 맺게 됐다"고 전했다.

박성광과 이솔이는 SBS '동상이몽2-너는 내운명'에 합류해 결혼 준비 과정을 공개한다.

이원일 셰프 측도 지난 2일 엑스포츠뉴스에 "이원일과 김유진 PD가 8월 29일 백년가약을 맺는다. 애초 4월 26일에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었지만 코로나19 여파로 결혼식 날짜를 미뤘다"고 밝혔다.

이후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화목한 가정을 꾸려 나갈 두사람의 앞날에 따뜻한 축복을 보내주시기 바란다"고 당부했다.

이원일 셰프와 설현 닮은꼴로 화제가 된 김유진 PD는 지난해 방송 프로그램을 통해 만나 열애를 시작했다. 현재는 MBC 예능프로그램 '부러우면 지는거다'에 출연 중이다. 리얼한 연애 일상과 결혼 준비 과정을 공개해 부러움을 사고 있다.

최근에는 신혼집 접시를 구입하는가 하면, ‘큐피드’가 된 이연복 셰프와 요리만 하던 이원일을 방송의 길로 안내해 준 홍석천, 축가의 주인공 김태우와 만나 주례, 사회, 축가까지 결혼식 트리오를 꾸렸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 사진=엑스포츠뉴스 DB, '이웃의 수정씨', 윤보미 인스타그램, MBC 부러우면 지는거다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