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완전체로 돌아오는 그룹 에이핑크(Apink)가 특별한 유닛 티저로 컴백 분위기를 예열했다.
소속사 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 측은 3일 0시 에이핑크 공식 SNS 및 팬카페를 통해 미니 9집 'LOOK(룩)'의 유닛 티저 2가지 버전을 공개했다.
윤보미, 오하영, 손나은의 'YOS', 김남주, 정은지, 박초롱의 '주지롱' 버전으로 특별하게 꾸며진 티저는 각각의 유닛별 매력을 완성했다. 앞서 단체 티저가 에이핑크만의 개성과 자신감을 다채로운 무드로 표현한 데 이어, 'YOS'는 보헤미안 시크, '주지롱'은 로맨틱 펑크 스타일을 완벽 소화하며 미니 9집 'LOOK'의 콘셉트를 더욱 입체적으로 담아내 색다른 재미를 선사했다.
에이핑크는 단체, 유닛 티저 이후에도 미니 9집 'LOOK'의 다양한 면면을 엿볼 수 있는 트랙리스트, 모션 티저, 하이라이트 메들리, MV 티저 등의 볼거리를 공개하며 분위기를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에이핑크의 신보 ‘LOOK’은 ‘나’를 주제로, ‘나의 모습 그대로를 사랑하고, 내가 보는대로 살아가겠다’는 의미를 담아냈으며, '1도 없어', '%%(응응)'에서 한층 깊어진 에이핑크만의 독보적인 콘셉트를 예고하고 있다.
에이핑크는 오는 4월 13일 미니 9집 'LOOK'을 발표하고 컴백 행보에 돌입한다. 특히 이번 컴백은 연기, 예능, CF 등 다양한 분야에서 개별 활동을 활발히 펼치던 멤버들이 1년 3개월 만에 모여 펼치는 완전체 활동으로 이목이 쏠리고 있다.
성공적인 콘셉트 변화를 이루며 10년차 걸그룹의 강력한 파워를 과시하고 있는 에이핑크인 만큼, 이번 앨범 활동에서는 어떤 새로운 모습을 선보일지 많은 K팝 팬들의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am8191@xportsnews.com / 사진=플레이엠
김미지 기자 am8191@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