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05:50
연예

김민재 "집에서 늘 노래하고 춤춘다, 음악과 함께하는 생활" [화보]

기사입력 2020.03.30 09:25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배우 김민재가 음악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창간 7주년을 맞은 '더스타' 매거진 4월호를 통해 공개된 이번 화보에서 김민재는 ‘fresh on you’를 주제로 프레쉬한 비주얼을 뽐냈다. 공개된 사진 속 김민재는 자몽과 꽃에 어우러져 포즈를 취하거나 향수를 드는 등 싱그러운 매력을 한껏 드러냈다. 특히 욕조 컷을 촬영할 때는 추운 날씨임에도 의욕적으로 촬영을 해 스태프들의 박수를 받았다.  

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 시즌1부터 2까지 출연하며 크게 호평받은 김민재. 연기에 대한 가치관과 생각을 묻자 “배우는 인생을 표현해야 하는 직업이니 많은 경험이 필요하다. 큰 행복과 극한의 슬픔 등 최대한 많은 감정을 느끼고 경험하고 싶다”라며 “만약 시즌3을 한다면 시간이 가도 자연스러운 그 모습 그대로 보여주고 싶다”라고 이야기했다.

이어 “공개적으로 보여준 적은 없지만, 집에서 늘 노래하고 춤추고 아침부터 밤까지 음악과 함께한다”라며 “요즘은 피아노가 재밌다. 예전에는 음악 작업을 훨씬 많이 했는데 지금은 시간이 많지 않아 아쉽다”라며 꾸준히 하는 음악 작업에 대한 애정을 표현했다.

또한 가장 행복한 순간을 묻는 질문에는 “작품 할 때와 연기할 때, 사람 만날 때 등 모든 순간에 행복을 느낀다”라며 “어느 순간이 가장 행복한 지는 아직 잘 모르겠지만 일상 곳곳에 스며들어 있다”라고 솔직히 답했다.

마지막으로 꼭 지키고 싶은 가치관을 묻자 “예전에는 ‘힘들 때마다 포기할 수 없다’라고 답했는데 “이젠 순간에 최선을 다하고 일하는 과정을 즐기는 것이 더 좋아졌다”라며 “욕심내지 않고 어딘가에 있는 한 사람이 되는 것도 괜찮다. 너무 어렵게 살지 않으려고 한다”라며 쿨하게 말했다.

배우 김민재의 프레쉬한 매력이 담긴 향수 화보와 인터뷰, 화보 영상은 모두 26일 발간된 '더스타' 4월호와 더스타 모바일, 더스타 SNS, 공식 유튜브, 더슷하TV 등 다양한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창간 7주년을 맞은 '더스타' 4월호에는 군백기 이후 돌아온 인피니트 성규의 2종 커버 화보, 이은상의 생애 최초 단독 커버 화보와 손동표의 생애 최초 단독 커버 화보, 배우 진세연의 러블리한 패션 화보 등 다양한 스타와 스타일에 대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hsy1452@xportsnews.com / 사진 = 더스타매거진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