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3 02:37
연예

'부러우면 지는거다' 장성규→전소미 5MC 전원 기립 박수 터졌다 [포인트:컷]

기사입력 2020.03.16 13:10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부러우면 지는거다’에서 장성규부터 전소미까지 5MC 전원 기립 박수가 터진다.

16일 방송되는 MBC ‘부러우면 지는거다’에서는 최초로 5MC의 ‘오부럽지 샷’이 탄생한다.

‘부러우면 지는거다’는 실제 연예인 커플들의 리얼한 러브 스토리와 일상을 담으며 연애와 사랑, 결혼에 대한 생각과 과정을 담는다. 

‘부럽지’의 5MC 장성규-장도연-허재-라비-전소미는 최초로 마음이 하나로 통한다. 단 2회 만에 ‘오부럽지 샷’이 탄생한 것이다. ‘부럽지 샷’은 세 커플의 영상에서 부러운 마음이 드는 순간 MC들이 ‘부럽다 포즈’를 취한 커플의 장면이다.

MC들은 똑같은 장면에서 벌떡 일어나 박수를 치며 환호했다. 5MC들의 기립 박수를 불러온 커플은 누구일지, 어떤 장면일지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그런가 하면 지난주 ‘라떼남’에서 ‘뽀뽀 집착남’으로 새로운 별명을 갖게 된 허재가 ‘돌돌커플’ 지숙-이두희의 뽀뽀와 ‘워럽벨 커플’ 이원일-김유진 PD의 다툼을 예언하며 남다른 촉을 세운다.

장도연과 전소미는 ‘부럽시스터즈’로 활약한다. 손으로 입을 가린 전소미와 행복 만렙의 엄마 미소를 짓고 있는 장도연의 모습이 포착된 가운데, 두 사람의 심장을 콩닥거리게 만든 ‘부럽지 샷’은 무엇일지 관심이 집중된다.

16일 오후 11시에 방송되는 ‘부러우면 지는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MBC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