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정국이 조각같은 비주얼을 자랑했다.
지난 13일 현대자동차 글로벌 인스타그램에는 "Hyundai x Jung Kook"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올라온 사진에는 독보적인 잘생김을 드러낸 정국의 모습이 담겼다.
클로즈업된 정국의 외모가 돋보였다. 큰 눈, 오똑한 코 등 뚜렷한 이목구비가 시선을 사로잡았다. 여기에 잡티 하나 없는 피부가 눈부셨다.
정국의 사진 아래에는 'Because of you'라는 글이 적혀 있다. 치명적인 눈빛을 발산하는 정국의 얼굴에 눈길이 쏠렸다.
현대자동차는 "A world premiere of Hyundai’s new story with BTS will be showcased on 21st February at Times Square NYC. Who’s excited for this 1-hour exclusive show?"(BTS와 함께 하는 현대의 새로운 이야기가 2월 21일 뉴욕 타임스쿼어에서 월드 프리미어를 갖는다. 한 시간 동안 펼쳐질 이번 단독쇼를 기대해달라)고 말했다.
사진을 접한 팬들은 "클로즈업이 더 잘생겼다", "보자마자 설렜다", "진짜 고급지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오는 21일 정규 4집 'MAP OF THE SOUL : 7'를 전 세계 동시 공개할 예정이다.
tvX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사진=현대자동차 인스타그램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