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16:18
연예

'미스터 주:사라진 VIP' 이성민·갈소원, 사랑 넘치는 아빠와 딸

기사입력 2020.01.29 10:47 / 기사수정 2020.01.29 10:57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영화 '미스터 주: 사라진 VIP'(감독 김태윤)가 영화 속 태주와 딸 서연의 모습을 담은 아빠와 딸 스틸을 공개했다.

'미스터 주: 사라진 VIP'는 국가정보국 에이스 요원 태주가 갑작스런 사고로 온갖 동물의 말이 들리면서 펼쳐지는 사건을 그린 코미디. 

어느 날 우연한 사고로 동물과 대화를 할 수 있게 된 국가정보국 에이스 요원 주태주(이성민 분)는 동물을 좋아하지 않을 뿐만 아니라 바쁜 일과 특수한 직업과 관련된 보안 때문에 딸 서연(갈소원)과도 많은 시간을 보내지 못하는 인물이다. 

하지만 동물과 대화를 할 수 있게 된 이후 파트너 군견 알리와 호흡을 맞추고 교감을 하게 되면서 동물은 물론 딸과의 관계 역시 변화를 맞게 된다. 

공개된 스틸에서는 그런 주태주와, 동물의 일이라면 발 벗고 나서는 똘똘한 딸 서연이 함께 유원지에 놀러 간 모습을 담아내 따뜻한 미소를 자아낸다. 

특히 동물이라면 질색을 했던 태주가 웃으며 서연과 함께 유원지의 동물을 구경하는 모습은 파트너 알리와 함께 수사를 펼치면서 두 사람이 어떻게 우정을 쌓아갈지, 그리고 태주의 태도가 어떻게 변화할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또 태주와 서연이 친구처럼 주먹을 맞대고 있는 모습은 소원했던 부녀 관계가 어떤 과정을 통해 풀어지게 됐을지 호기심을 불러일으키며 가족 관객이라면 '미스터 주: 사라진 VIP'에 빠져들수밖에 없음을 예고한다.

'미스터 주: 사라진 VIP'는 전국 극장에서 상영 중이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메가박스중앙㈜플러스엠, 리틀빅픽처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