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5 14:39
연예

'돈플릭스' 정형돈, '서프라이즈' 배우들 팬미팅 진행…'찐덕후' 면모 발휘

기사입력 2020.01.26 11:49

이덕행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정형돈이 준비한 ‘신비한TV 서프라이즈’(이하 ‘서프라이즈’) 배우들의 생애 첫 팬미팅, 그 본격적인 이야기가 오늘(26일) ‘돈플릭스’ 세 번째 에피소드에서 공개된다.

MBC ‘돈플릭스’는 디지털 채널 ‘M드로메다’에서 선보인 첫 번째 콘텐츠로, ‘정형돈이 이끌어 나가는 오리지널 콘텐츠’로 국내뿐 아니라 글로벌 영향력을 가진 콘텐츠를 표방한다.

오늘(26일) 방송되는 ‘서프라이즈’ 배우들의 팬미팅은 정형돈이 직접 기획하고 준비한 코너들로 꾸며졌다. 특히 정형돈은 직접 팬미팅의 진행까지 맡으며 ‘서프라이즈’의 오랜 팬으로서의 진면모를 보여줄 예정이다.

김하영, 박재현, 손윤상 세 배우가 함께하는 단체 무대와 각각의 개인 무대, 그리고 이 모든 것을 준비하는 과정에서 벌어진 좌충우돌 비하인드 스토리가 오늘(26일) 공개된다.

무엇보다 이번 팬미팅 행사에는 전국의 숨어있던 ‘서프라이즈’ 팬들이 엄청난 애정을 보이며 몰려들었고, 이에 감격한 배우들은 눈물까지 보였다고 전해져 서프라이즈한 감동의 현장이 펼쳐질 것으로 기대된다.

‘서프라이즈’ 팬들의 진한 애정을 확인할 수 있는 퀴즈 타임은 물론, 오직 ‘서프라이즈’ 팬미팅에서만 볼 수 있는 특별게스트까지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돈플릭스’는 매주 일요일 낮 12시 ‘M드로메다’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dh.lee@xportsnews.com / 사진 = MBC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