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06:52
연예

'사풀인풀' 오민석, 능청·멜로·분노 다 된다…대체불가 연기력

기사입력 2020.01.20 11:13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오민석이 완벽한 표정 연기로 극의 재미를 배가시키고 있다.

KBS 2TV 주말드라마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에서 도진우 역을 맡은 배우 오민석이 대체불가 연기력을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극 중 오민석은 이혼한 아내 설아(조윤희 분)와 함께 있을 때면 그녀를 향한 멜로 눈빛을 장착, 많은 여심을 설레게 했다. 또 설아가 자신을 찾아오자 일부러 그녀를 애태우는 등 당당하면서도 능청스러운 표정으로 웃음을 유발하기도 했다.

이와는 반대로 태랑(윤박)과 함께 있을 때는 질투에 휩싸인 표정을 200% 표현해냈다. 도또한 화영(박해미)에게는 원망과 분노를 가득 표출하며 열연을 펼쳤다. 이처럼 오민석은 함께 호흡하는 상대에 따라 시시각각 변하는 감정을 섬세한 연기로 전달하며 호평을 받고 있다.

지난 방송에서 설아와 한 달 동안 만나보기로 한 오민석은 불륜 소식을 알고 화가 난 영웅(박영규)을 찾아가 용서를 빌었고 영애(김미숙)에게 다시 만나도 좋다는 허락을 얻어냈다. 하지만 화영과 비서 해랑(조우리)이 계속 두 사람을 주시하고 있어 앞으로 두 사람의 관계가 어떤 방향으로 흘러가게 될지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KBS 2TV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은 매주 토, 일 오후 7시 55분에 방송된다.

dpdms1291@xportsnews.com / 사진 = KBS 방송화면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