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05:42
연예

'뮤직뱅크' SF9, 'Good Guy'로 공중파 첫 1위…"판타지 고마워" [종합]

기사입력 2020.01.17 18:21 / 기사수정 2020.01.17 18:25

박소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연 기자] 그룹 SF9이 1위를 차지했다.

17일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에서는 SF9의 '굿 가이'와 레드벨벳 'Psycho'가 1위 후보에 올랐다.

이날 SF9은 지난 7일 발표한 'Good Guy'로 1위에 등극했다. 첫 공중파 1위를 차지한 SF9은 소속사와 판타지(팬클럽)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이들은 1위 공약으로 멤버 찬희의 생일을 맞아 미역국을 먹는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신곡 'Good Guy'는 좋아하는 상대에게 자신감 넘치게 다가가는 당당한 매력을 담았으며, 고급스러운 사운드 메이킹과 조화롭고 트렌디한 스타일이 특징이다.


ANS는 'Say My Name' 무대를 선보였다. 이들은 강렬한 퍼포먼스와 카리스마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엔오아이는 '발칙하게(cheeky)'로 가창력을 뽐냈다.

밴드 2Z(투지)는 'My 1st Hero'로 흥겨운 무대를 꾸몄다. 드림노트는 '바라다'로 러블리한 매력을, 정효빈은 '가끔은'으로 애절한 보이스를 뽐냈다.


배우 지현우가 소속된 4인조 밴드 사거리 그오빠의 데뷔 무대도 공개됐다. '누가 나 좀'은 지현우가 작사·작곡한 곡으로 한 남자가 다시 사랑하게 해달라고, 연애를 할 수 있게 도와달라고 사랑의 신에게 부르는 노래다.

모모랜드는 '떰즈업'으로 중독성 넘치는 무대를 꾸몄다. 윤하는 '먹구름', '윈터 플라워'로 변함 없는 가창력을 뽐냈다. 특히 그룹 CIX 멤버 BX가 '윈터 플라워' 랩 파트를 소화해 눈길을 끌었다.

이 외에도 이날 '뮤직뱅크'에는 2Z(투지), ANS, ATEEZ, 동키즈, SF9, Steady, VERIVERY, 나리, 네이처, 드림노트, 모모랜드, 보이스퍼, 사거리 그오빠, 윤하, 이엔오아이, 일급비밀, 정효빈, 피싱걸스 등이 출연했다.

yeoony@xportsnews.com / 사진=KBS 2TV 방송화면

박소연 기자 yeoony@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