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30 02:59
게임

기가슬레이브, 프리 오픈 시작일을 맞춰라

기사입력 2010.07.13 14:51 / 기사수정 2010.07.13 14:52

이나래 기자

[엑스포츠뉴스=이나래 기자] 지앤아이소프트(대표 박원범)가 개발하고 세시소프트(대표 강성욱)에서 퍼블리싱하는 '기가슬레이브'가 프리 오픈 일자를 예상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가슬레이브'는 사실상 공개 서비스 이전 최종 단계라 할 수 있는 프리 오픈 서비스를 조만간 실시할 예정으로 이에 앞서 회원들을 대상으로 프리 오픈 시작 일자를 예상하는 이벤트를 실시하게 됐으며, '기가슬레이브'의 회원들은 이달 가운데 날짜를 예상하여 자유게시판 글 작성으로 이벤트에 간단히 참여할 수 있다.

'기가슬레이브'의 이용자들은 그동안 공식 홈페이지뿐만 아니라 팬카페나 고객센터 등을 통해 기가슬레이브의 서비스 일정에 대한 끊임없는 관심과 문의를 보내온 바 있으며, 이번 이벤트에도 뜨거운 관심과 참여를 보이고 있다.

액션 슈팅만의 짜릿함과 통쾌함을 만끽할 수 있는 '기가슬레이브'는 이번 이벤트에 참여하는 유저들에게 문화상품권 외에도 '기가슬레이브'의 강화아이템, 코인 등 특별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며, 참가하는 모든 유저는 누구나 선물을 받을 수 있다.

한편, 프리 오픈 서비스 시작일을 알림과 동시에 이벤트는 종료되며, 이는 7월 중으로 확인할 수 있게 된다.

더 자세한 사항은 '기가슬레이브' 공식 홈페이지(www.gigaslave.co.kr)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나래 기자 purp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