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0 08:59
연예

'머니게임' 고수vs이성민 날선 대립, 흥미진진 예고편

기사입력 2020.01.13 09:37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머니게임’의 1회 예고가 공개됐다. 고수 이성민 정동환의 격렬한 대립이 시선을 압도하며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오는 15일 첫 방송되는 tvN ‘머니게임’은 대한민국의 운명이 걸린 최대의 금융스캔들 속에서 국가적 비극을 막으려는 이들의 숨가쁜 사투와 첨예한 신념 대립을 그린 드라마. 이 가운데 ‘머니게임’ 측이 10일, 1회 예고 영상을 공개해 첫 방송에 대한 기대를 높인다.

공개된 예고에서는 고수(채이헌 역)와 이성민(허재) 그리고 극중 고수의 부친 정동환(채병학) 사이의 첨예한 갈등을 조명하고 있다. 고수는 이성민에게 “위원장님의 개입이 드러나게 되면 반발이 만만치 않을 겁니다”라며 반기를 들고 이성민은 이를 묵살하는 모습. 이처럼 서로 의견을 달리하는 고수 이성민의 행보에 귀추가 주목되는 동시에 과연 ‘위원장의 개입’이란 무엇일지, 또 야망가 이성민의 발톱이 향하는 곳이 어디일지 궁금증이 모인다.

이와 함께 고수 정동환 부자, 이성민 정동환 사이의 뿌리 깊은 불화가 암시돼 시선을 강탈한다. 특히 이성민과 정동환은 경제 세미나 도중 서로 힐난과 고성을 주고 받을 정도로 적대적인 모습. 이처럼 시한폭탄 같은 긴장감을 자아내는 고수 이성민 정동환의 갈등이, 눈 뗄 수 없는 몰입감을 선사할 ‘머니게임’에 기대감이 수직 상승한다.

한편 예고 영상에는 신임 사무관으로 임명된 심은경(이혜준)의 당찬 첫 출근 모습을 비롯해 국정감사 현장, 시민들의 농성 현장 등 다양한 볼거리들도 담겨있어 ‘머니게임’ 첫 방송을 향한 기대치를 한층 고조시킨다.

tvN ‘머니게임’은 오는 1월 15일 오후 9시 30분에 첫 방송될 예정이다.

hsy1452@xportsnews.com / 사진 = tvN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