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13:12
연예

강다니엘, 마음 따뜻하게 만들어 주는 기부 스타 투표 1위

기사입력 2020.01.08 09:43



강다니엘이 ‘기부 스타’ 투표에서 1위를 차지했다.

취향 검색 기업 마이셀럽스가 운영 중인 '익사이팅디시'가 진행한 투표인 “올해 겨울도 마음 따뜻하게 만들어 주는 멋진 기부를 실천한 스타는” 투표에서 강다니엘이 1위에 올랐다. 이 투표는 지난 달 29일부터 이번 달 1월 4일까지 진행했다.

1위 자리의 주인공인 강다니엘은 약 6000표를 받았으며, 지지율은 93%다.

지난 달 24일 강다니엘은 청각장애 사회복지단체 ‘사랑의 달팽이’에 3000만 원을 기부, 소속사 커넥트엔터테인먼트는 ‘연탄은행’을 통해 연탄 3만 1000장을 기부하면서 따뜻한 겨울을 위한 마음 나눔 소식을 알렸다.

강다니엘이 기부한 ‘사단법인 사랑의달팽이’는 듣지 못하는 이들에게 소리를 찾아주고 이들의 사회 적응 지원과 대중들의 사회 인식 교육을 지원하는 단체로, 지난 12월 초 KT와 함께 세계장애인의 날을 맞이해 통화 수신자인 청각, 언어장애인을 위한 통화연결음 서비스를 선보이며 목소리로 도움을 준 데 이어 이번 후원으로도 힘을 보탰다. 특히 강다니엘이 아닌 팬클럽명 ‘다니티’ 이름으로 기부하며 그 의미를 더했다.

커넥트 측은 “지난 12월 10일, 강다니엘의 생일을 맞이해 다니티 여러분이 도움의 손길에 필요한 많은 곳에 따뜻한 마음을 전했다는 소식을 들었다. 그 소식에 보답하고자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기부에 동참하게 되었으며, 이는 모두 다니티가 보여준 선한 영향력 덕분이다. 따뜻한 온기가 퍼져 나가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강다니엘의 생일(12월 10일) 전에도 꾸준히 기부를 해 온 다니티. 그들은 강다니엘의 기부 이후 더욱 활발히 기부를 진행하는 모습을 보였다. 특히 소액 기부 인증이 활발히 진행해 아이돌 팬덤의 좋은 예를 만들어가는 중이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익사이팅 디시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