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9 08:21
연예

"최고의 순간 함께해 감사"…X1 조승연, 손편지로 전한 진심 [전문]

기사입력 2020.01.08 07:59

이덕행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X1 조승연이 손편지로 심경을 밝혔다.

조승연은 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장문의 손편지를 올리며 팬들에게 인사를 건넸다.

조승연은 "저희 옆에서 같이 웃고, 같이 울어주며 그 누구보다 멋진 경험을 할 수 잇게 도와주셔서 너무 고맙습니다"라며 "여러분들이 기대하셨던 모습으로 돌아올 수 없기에 실망하실 수도 속상하실 수도 있겠지만 앞으로 여러분들 곁에서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더 열심히 하겠습니다"라고 전했다.

특히 "제가 외동이지만 형제 같은 동생들, 형 때문에 많은 사랑을 느낄 수 있었고, 멤버들과 활동하면서 많은 경험을 했습니다. 그런 저희들을 좋아해주시는 여러분들 덕분에 저희도 더 열심히 활동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라고 지난 활동을 되돌아봤다. 

조승연은 "저희 멤버들 모두 여러분들 생각 많잏고 그 만큼 보여주고 싶어하는 것도 많아서 준비도 열심히 했어요"라며 "11명으로써의 발걸음은 멈췄지만, 보이지 않는 끈으로 연결되어 있는 저희 기대 많이 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라고 말했다.

이어 "여러분 곁에서 항상 많은 감동을 줄 수 있는 제가 되도록, 어떤 모습으로든 여러분들이 좋아하실 수 있도록 좋은 모습으로 금방 나타나겠습니다"라며 "2019년 최고의 순간을 함께 해주셔서 감사하고 여러분들께 받은 만큼 돌려드릴 수 있는 조승연이 되겠습니다"라고 관심을 당부했다.

한편, '프로듀스X 101' 조작 논란으로 활동을 중단 했던 엑스원은 지난 6일 해체를 결정했다.

다음은 조승연 손편지 전문

안녕하세요 여러분.

저희 옆에서 같이 웃고, 같이 울어주며 그 누구보다 멋진 경험을 할 수 있게 도와주셔서 너무 고맙습니다.

여러분이 기대하셨던 모습으로 돌아올 수 없기에 실망하실 수도 속상하실 수도 있겠지만 앞으로 여러분들 곁에서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더 열심히 하겠습니다.

제가 외동이지만 형제 같은 동생들, 형 때문에 많은 사랑을 느낄 수 있었고, 멤버들과 활동하면서 많은 경험을 했습니다. 그런 저희들을 좋아해 주시는 여러분들 덕분에 저희도 더 열심히 활동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저희 멤버들 모두 여러분들 생각 많이 하고 그만큼 보여주고 싶어 하는 것도 많아서 준비도 열심히 했어요. 11명으로써의 발걸음은 멈췄지만, 보이지 않는 끈으로 연결되어 있는 저희 기대 많이 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여러분 곁에서 항상 많은 감동을 줄 수 있는 제가 되도록, 어떤 모습으로든 여러분들이 좋아하실 수 있도록 좋은 모습으로 금방 나타나겠습니다.

2019년 최고의 순간을 함께 해주셔서 감사하고, 여러분들께 받은 만큼 돌려드릴 수 있는 조승연이 되겠습니다.

항상 고맙고 사랑합니다.

아프지 말고 감기 조심하세요.

dh.lee@xportsnews.com / 사진 = 엑스포츠뉴스 DB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