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1 11:35
연예

'동상이몽2' 이윤지♥정한울, 설탕처럼 달콤한 데이트 공개…핑크빛 '물씬'

기사입력 2020.01.06 14:47 / 기사수정 2020.01.06 15:28

신효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신효원 인턴기자] 이윤지♥정한울 부부의 핑크빛 데이트 현장이 공개된다.

6일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이윤지, 정한울 부부 사이에 그동안 보지 못했던 설렘 기류가 흐를 예정이다. 임산부 치과 진료를 받기 위해 남편 정한울의 병원을 방문한 이윤지는 10년 전 사랑니를 발치한 이후 정한울에게 속살(?)을 공개하긴 처음이라며 수줍어했다.

정한울은 이윤지가 “아기 키우느라 안 닦고 잠든 적이 많다”라며 충치를 걱정하자 “앞으로 아기랑 같이 닦아 드려요?”라고 답해 스튜디오를 설렘 속에 빠뜨렸다. MC들은 다정한 정한울의 모습에 “치과에서 달달하기 어려운데”라며 탄성을 멈추지 못했다.

진료를 마치고 향한 라이브 카페에서도 정한울의 반전 매력은 계속됐다. 정한울은 이윤지와 결혼 전 첫 데이트 장소를 사전 답사했다며 앉는 자리부터 분위기, 메뉴, 맛, 예약 가능 여부까지 완벽하게 계획했던 비화를 밝혔다. 이에 MC들은 “남편도 계획적이다”, “한울 씨가 진짜 계획적인 남자였네”라며 감탄했다.

그런가 하면 정한울이 이윤지 몰래 준비한 서프라이즈 이벤트가 공개돼 MC들의 환호성을 자아냈다. 이에 ‘정선비’ 정한울의 반전 매력이 정점을 찍었다는 후문이다.

'동상이몽2'는 6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

신효원 기자 shw12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