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7 07:44
연예

'비행기 타고 가요2' 은지원, 솔직 담백 파격 답변 "면접은 처음이라"

기사입력 2019.12.18 17:41 / 기사수정 2019.12.18 17:45

이소진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소진 인턴기자] ‘비행기 타고 가요’ 시즌2가 더욱 탄탄해진 출연진과 풍성한 볼거리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21일 토요일 첫 방송되는 채널A 예능 ‘비행기 타고 가요’ 시즌2에는 비타크루 2기로 새롭게 합류해 인생 최초 승무원으로서 첫 비행을 준비하는 은지원의 다양한 모습이 공개된다.

은지원은 첫 방송에서 “시작을 한 이상, 잘 되게 열심히 하겠다. (시청자들이) ‘내가 알던 은지원이 아닌데?’라고 느낄 수 있을 것이다”며 진지한 다짐과 자신감을 내비쳐 앞으로의 활약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은지원은 인생 최초 입사 면접도 보게 된다. 그만의 솔직담백한 답변은 면접관을 포함해 현장에 있던 모든 이들의 웃음을 자아낸다. 특히 한 면접관이 “승객이 번호를 물어본다면 어떻게 할 거냐”고 질문하자 은지원은 “승객은 왕이라고 생각한다. 그래서 번호를 바로 드리겠다”는 엉뚱하고 확고한 철학을 가진 답변을 해서 면접관들을 당황하게 만들었다.

면접 종료 후 한 면접관이 적어둔 은지원의 장점이 공개되었는데, 이 내용에 모두가 박장대소를 터트린다. 면접 실무 담당자가 여지껏 면접을 진행하면서 다른 사람에게서는 경험해본 적이 없었다는 은지원만의 장점은 무엇일지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비행기 타고 가요' 시즌2는 오는 21일 오후 8시 20분 첫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채널A

이소진 기자 adsurdism@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