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박소연 기자] 트와이스가 소개하는 ‘2019 SBS 가요대전’의 3차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8일 ‘인기가요’ 방송 중 깜짝 공개된 ‘2019 SBS 가요대전’ 3차 티저에는 지난주 방탄소년단에 이어 상큼 발랄한 트와이스 멤버들이 티저 요정으로 나섰다.
영상 속에서 트와이스 나연은 “어머! 가요대전에 비너스상이 온다는데, 그거 나연이 맞죠?”라며 조각 미모의 광채를 뽐냈다. 이어 모모는 “가요대전 모모 직캠 안보는 사람이랑 안놀아~”라며 깜찍 애교를 선사했다.
사나 역시 “사나 없이 ‘가요대전’은 하나마나”라고 언급해 ‘가요대전’에서 트와이스의 존재감을 확실히 부각했다. 더불어 다현은 “하늘에 별 하나가 없어져서 NASA에서 찾고 있다”며 깜찍 포즈를, 쯔위는 ‘가요대전’이 열리는 고척스카이돔 꼭대기에서 봐도 “쯔위 이목구비는 다 보여요”라며 눈빛 하트를 선보였다.
올해 최고의 K-POP 페스티벌이 될 ‘2019 SBS 가요대전’은 방탄소년단을 필두로 트와이스, 레드벨벳, GOT7, 마마무, 세븐틴, 뉴이스트, AOA, 몬스타엑스, 에이핑크,여자친구, 아스트로, 스트레이키즈, 청하, 오마이걸, NCT DREAM, NCT127, ITZY, 엔플라잉, TOMORROW X TOGETHER 등 총 20개 팀이 출연해 역대급 무대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2019 SBS 가요대전’은 25일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yeoony@xportsnews.com / 사진=SBS
박소연 기자 yeoony@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