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박소연 기자] 그룹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가 감각적인 영상미가 담긴 타이틀곡 '바람(Levanter)' 뮤직비디오 티저를 최초 공개했다.
새 미니 앨범 'Clé : LEVANTER'(클레 : 레반터) 발매를 앞둔 스트레이 키즈는 6일 0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신곡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게재하고 컴백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영상에는 문, 엘리베이터 등 지난 'Clé'(클레) 시리즈에 나왔던 오브제들이 등장해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호기심을 높였다. 긴장감 넘치는 전개 속 여덟 멤버의 심오하고도 비장한 표정은 극적인 분위기를 자아냈다.
타이틀곡 '바람(Levanter)'은 서정적인 멜로디 위에 꿈을 향한 간절한 마음을 담은 곡이다. 팀 내 프로듀싱 그룹 쓰리라차(3RACHA)가 작사, 작곡하고 JYP엔터테인먼트 대표 프로듀서 박진영과 헤르쯔 아날로그(Herz Analog)가 작사에 손길을 더했다.
스트레이 키즈의 진심 어린 목소리를 녹여낸 타이틀곡과 신보 'Clé : LEVANTER'는 12월 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베일을 벗는다. 또한 컴백에 이어 월드투어를 통해 활발한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yeoony@xportsnews.com / 사진='바람' 뮤직비디오 티저
박소연 기자 yeoony@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