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남지현 기자] 스타들이 국가 대표팀을 응원하는 메시지를 보내 화제가 되고 있다.
대한민국 국가대표팀은 월드컵 사상 첫 원정 16강을 이뤄내며 26일 밤 11시(한국 시간) 우루과이 전을 앞두고 있다. 이에, SBS인기가요매거진 <TAKE7> 6호를 통해 스타들이 각양각색의 응원 메시지를 보내왔다.
슈퍼주니어(SUPER JUNIOR) 은혁은 "잘하는 모습보다 최선을 다하는 모습 보여주세요. 대한민국과 슈퍼주니어가 응원합니다!"라며 선수들이 너무 부담을 갖지 않고 경기에 임할 수 있도록 힘을 실어주었고, 신동은 "태극 전사님들! 신동처럼 건강하게 싸워 이기세요!", 희철은 "일단 남자 연예인이 응원해서 죄송합니다. 아름답고 화려한 날개를 펴주세요!"라며 위트 있는 응원메시지를 남겼다.
걸 그룹 포미닛(4MINUTE)의 소현은 "국민 모두가 같은 마음일 것 같은데 이번엔 왠지 느낌이 좋아요~ 첫째도 건강, 둘째도 건강! 다치지 말고 힘내주세요!", SBS<태극기 휘날리며>에서 열심히 응원하고 있는 현아는 "피로가 누적될 때는 건강식품 꼭꼭 챙겨 드세요!"라며 선수들에게 건강을 최우선으로 당부했다.
평소 축구에 관심이 많은 시크돌 엠블랙(MBLAQ)도 "대한민국을 하나로 뭉칠 수 있게 해주는 국가 대표팀이 있기에 행복합니다. 결과가 어떻든 페어플레이를 통한 멋진 경기를 보여주세요."(지오), "예능프로그램에서 축구를 하고 있는데 발목도 다치고 많이 힘들었습니다. 이전에는 축구를 즐기기만 해서 열심히 뛰는 선수들의 고충을 몰랐는데, 이제 조금이나마 이해하게 됐어요. 정말 대단하고 존경합니다!"(이준), "꿈은 이루어진다는 말처럼 우리 모두 한마음이 되어 선수들을 응원하면 꿈이 더 빨리 이루어지지 않을까요?"(천둥) 등 선수들에게 감사함을 표하며 열정적인 응원을 전했다.
비스트(BEAST) 멤버 전원은 "승리를 위하여! 그대와 함께 가리라!", 서인국은 "그라운드 위에서 함께 뛰는 맘으로 최선을 다해 응원할게요!"라며 대표팀에게 힘찬 에너지를 전했다.
태극전사들을 향한 스타들의 힘찬 응원메시지 이외에도 엠블랙의 다양한 매력을 알아볼 수 있는 컬러토크, '한류돌' 인기분석 보고서, 2010 드림콘서트 스케치, 슈퍼주니어의 못 다한 이야기, SS501의 스페셜한 음악과 앨범 이야기, 'BLUE LOVE'로 돌아온 씨엔블루, 에프엑스의 컴백 비하인드 스토리 등 궁금했던 스타들의 다양한 이야기가 SBS인기가요 매거진 <TAKE7> 6월호에 실려 있다.
SBS인기가요 매거진 <TAKE7>는 국내 최초의 음악프로그램 매거진으로, 지난 1월 창간 이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6월호는 지난 13일부터 SBS등촌동 공개홀 및 협찬 처에서 무료 배포되고 있다.
[사진=TAKE7잡지ⓒSBS콘텐츠허브 제공]
남지현 기자 cats@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