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3 23:02
연예

'언니네 쌀롱' 정영주, 특별한 의뢰에 뷰티 어벤져스 열의 폭발

기사입력 2019.11.25 09:30 / 기사수정 2019.11.25 09:52

이소진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소진 인턴기자] 정영주가 '언니네 쌀롱'에서 독보적 개성으로 놀라운 비포&애프터를 보여준다.

25일 방송되는 MBC 예능 '언니네 쌀롱'에는 배우 정영주가 출여내 뷰티 어벤져스와 '쌍방 만족'을 자아내는 메이크오버 쇼를 보여줄 예정이다. 또한 정영주의 절친한 친구인 배우 황석정이 동반 출연하며 유쾌한 케미스트리를 발산한다고 해 흥미를 드높이고 있다.

평소 과감하면서도 당당한 패션 스타일을 추구하며 가는 곳마다 화제의 중심에 섰던 배우 정영주는 아주 특별한 의뢰 내용으로 뷰티 어벤져스의 열의를 불태우게 만들었다. 특히 그녀가 평소 눈여겨보고 있다는 할리우드 스타의 이름을 말하자 쌀롱 패밀리들 모두 감탄하며 100% 성공적인 메이크오버를 확신, 과연 정영주와 놀라운 싱크로율을 자랑하는 할리우드 스타가 누구인지 관심이 쏠린다.

또한 뷰티 어벤져스의 프로페셔널한 진단과 정영주의 당당한 ‘애티튜드’가 더해져 환상적인 시너지를 낳을 것을 예고해 호기심을 자아낸다. 한혜연은 준비된 옷을 마치 자신의 개인 소장품처럼 완벽 소화하는 정영주의 모습에 감탄을 연발하는가 하면 홍현희는 뜻밖의 닮은꼴을 찾아내며 스튜디오를 술렁이게 만든다고 해 본방 사수 욕구를 끌어올리고 있다.

차홍 역시 생전 처음 시도해 보는 헤어스타일도 단번에 소화하는 정영주를 ‘칭찬 감옥’에 가두며 훈훈한 웃음을 유발한다. 이사배는 그녀의 얼굴을 보자마자 “화장할 맛 난다”며 강한 의지를 드러낸다고 해 과연 의뢰인과 뷰티 어벤져스 모두에게 ‘쌍방 만족’을 안겨준 메이크오버 과정이 어떨지 기대가 증폭된다.

'언니네 쌀롱'은 매주 월요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MBC

이소진 기자 adsurdism@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