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남지현 기자]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김성경이 sidusHQ의 한 식구가 되었다.
각종 방송 프로그램을 통해 맹활약 중인 방송인 김성경이 sidusHQ의 새 가족이 되어, 더욱 폭넓고 다양한 활동을 할 예정이며 특히 박미선, 박소현, 김신영, 김숙, 전제향 등이 소속되어있는 최강 여성 MC군단이 sidusHQ와 함께하며, 그 뛰어난 역량을 아낌없이 발휘할 예정이다.
sidusHQ의 예능사업부 손준형 팀장은 "아나운서 출신이자, 진행자로서 명성을 쌓아온 김성경씨와 한 식구가 되었다. 김성경씨는 편안하고 신뢰를 주는 탁월한 진행솜씨는 물론, 예능감까지 갖추고 있는 뛰어난 전문 방송인이다. sidusHQ와 한 식구가 된 만큼, 더욱 폭넓은 분야에서 활발히 활동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김성경은 1993년 SBS 공채 3기 아나운서로 입사, SBS <뉴스퍼레이드>, <뉴스라인>, <주말 8시 뉴스> 등의 뉴스와 각종 교양 프로그램에서 활약했으며, 2002년 프리랜서 선언 이후 EBS
, MBN <김성경의 라이브투데이>, KBS , ETN <김성경의 연예가 취재현장>, KTV <문화다큐 특별한 만남>, SBS <생활경제> 등 다수의 프로그램을 통해 다양한 활동을 해왔다. 또한 대상 웰라이프, 쌍용 자동차 렉스턴, 아시아나 항공, LG 텔레콤 뱅크온, LG 생활건강 클링스 등 여러 광고를 통해서 그 매력을 발산했다.
또한 현재 ETV , <스타 Q10>, EBS <토크앤이슈>를 진행하고 있으며, 최근 다수의 예능프로그램에 출연, 대중에게 더욱 친숙하게 다가가고 있다.
방송인 김성경은 sidusHQ와 한 식구가 됨으로써 조형기, 박미선, 김신영, 박소현, 김숙 등의 인기 예능인들은 물론 김수로, 장혁, 전지현, 조인성, 차태현, 한예슬 등 스타 군단에 합류하게 되었다.
[사진=김성경ⓒ싸이더스HQ 제공]
남지현 기자 cats@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