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30 08:11
연예

'괴팍한 5형제'서장훈 "이진혁 합류, 천군만마 얻은 느낌"

기사입력 2019.10.30 11:40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서장훈이 이진혁의 합류에 기쁜 마음을 드러냈다. 

30일 오전 서울 마포구 상암동 스탠포드호텔 그랜드볼룸에서 JTBC 새 예능프로그램 '괴팍한 5형제'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이날 박준형, 서장훈, 김종국, 이진혁과 유기환 PD가 참석했다. 

박준형, 서장훈, 김종국은 파일럿에서도 함께한 멤버이지만 이진혁의 경우 '괴팍한 5형제'의 새 얼굴이다. 이에 대해 유기환 PD는 "스케줄상 멤버들이 바뀌게 되면서 젊은 패기를 보여줄 수 있는 멤버를 물색하다가 라이징스타 이진혁 씨에게 연락을 드리게 됐다. 감사하게도 응해주셔서 황금 케미가 나오지 않았나 생각한다"고 섭외 이유를 밝혔다. 

형들은 이진혁의 합류로 달라진 것을 느낄까. 서장훈은 형들 대표로 마이크를 잡아 "이진혁 씨가 본격적으로 활발하게 활동하지가 그렇게 오래 되지 않아서 진혁 씨에 대해서 자세하게 몰랐는데 이진혁 씨가 정말로 인기가 많다는 걸 실감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작은 기사에도 저희만 있었다면 달릴 수 없는 댓글들과, 많은 관심이 있는 걸 보고 천군만마를 얻었다는 생각이 든다. 라이징스타인데 이 프로그램을 계기로 대세 중의 대세가 되는 프로그램이 되길 바란다"고 전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한편 JTBC '괴팍한 5형제'는 평범한 생활 속 주제부터 까다롭고 별난 주제까지 뭐든지 줄 세우며 논쟁하는 토크쇼. 31일 오후 11시 첫 방송된다. 

dpdms1291@xportsnews.com / 사진 = 김한준 기자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