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30 06:06
연예

'단 한번도 잊은 적 없는 너'…김희애 '윤희에게', 메인 예고편 공개

기사입력 2019.10.21 13:24 / 기사수정 2019.10.21 13:24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영화 '윤희에게'(감독 임대형)가 첫사랑을 찾아 떠나는 윤희의 여행을 담은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윤희에게'는 우연히 한 통의 편지를 받은 윤희(김희애 분)가 잊고 지냈던 첫사랑의 비밀스러운 기억을 찾아 설원이 펼쳐진 여행지로 떠나는 감성 멜로.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이 특별한 여행을 시작하게 만든 비밀스러운 편지를 새봄(김소혜)이 우편함에서 발견하는 모습으로 시작한다.

우연히 도착한 편지 한 통으로 새봄은 엄마가 간직한 첫사랑의 추억을 눈치채고 윤희와 첫 해외여행을 떠난다. 눈부신 설원이 펼쳐진 여행지에서 윤희와 새봄은 둘만의, 또 각자의 시간을 보낸다.

윤희는 여행지를 돌아다니며 첫사랑의 흔적을 찾기도, 그리운 누군가를 만나기 위해 편지에 적힌 발신지에 머무르지만 문을 두드릴 용기까지는 내지 못해 안타까움을 자아낸다.

하지만 두 모녀의 여행에 몰래 따라온 새봄의 남자친구 경수(성유빈)의 등장으로 새로운 전개를 예고한다.

경수가 새봄의 부탁으로 어떤 가정집을 지켜본 사실이 드러나 호기심을 자극한다. 경수의 물음처럼 그 집에는 누가 살고, 그 누군가와 윤희의 편지는 어떤 관계가 있을지 궁금증을 높인다.

이처럼 비밀스러운 윤희의 여행에 '단 한 번도 잊은 적 없는 너'와 '다시 만날 수 있을까'라는 카피가 더해져 윤희가 간직한 그리움을 전해 먹먹한 감성을 더하는 가운데, 마지막 대사처럼 용기를 낸 이번 여행이 어떤 끝을 맺을지 이목을 집중시킨다.

'윤희에게'는 오는 11월 14일 개봉한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리틀빅픽처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