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21 14:43
연예

'나쁜 남자' OST PART 2, 6월 1일 음원 공개

기사입력 2010.05.31 14:17 / 기사수정 2010.05.31 14:17

남지현 기자

[엑스포츠뉴스=남지현 기자] SBS 드라마 스페셜 '나쁜 남자 ost'가 발표되자마자 각종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순위에 오르고 음원 사이트 OST 부분 1위에 오르고 있는 '가시 꽃'의 뜨거운 반응으로 Part 2에 대한 기대감이 고조되는 가운데 3회 방송 하루 전인 6월 1일 '나쁜 남자 ost' Part 2가 공개된다.

티저 영상을 통해 보컬리스트를 공개하는 독특한 방식을 선택하여 누리꾼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OST 제작사인 PPL & 마케팅그룹 어치브그룹디엔은 자사의 블로그(www.groupdn.co.kr)를 시작으로 주요 음원 사이트와 동영상사이트에 2차 티저 영상을 순차적으로 공개했다.

1차 티저 영상에서 공개한 '이니셜 F'의 정체는 많은 누리꾼의 예상대로 포맨이었으며 예상치 못했던 장혜진의 참여로 큰 화제가 되고 있다.

Part 2의 프로듀싱을 맡은 바이브의 윤민수가 작곡한 타이틀곡 '웃지 마 울지마'는 최근 '못해','Baby you'등 폭발적인 가창력과 하모니로 히트 행진을 하고 있는 그룹 포맨과 그 남자 그 여자의 장혜진이 참여해 '그 남자 그 여자 2'로 불릴 만큼 슬픈 사랑을 표현한 듀엣곡이다.

OST 제작사인 PPL & 마케팅그룹 어치브그룹디엔의 정승우 대표는 "바이브의 '그 남자 그 여자' 두 번째 형식인 '웃지 마 울지마'는 애절하고 가슴 아픈 발라드곡으로 포맨과 장혜진의 환상적인 하모니가 더해져 드라마에서 '가시 꽃'과 함께 김남길과 한가인, 정소민 등 주요인물들의 엇갈린 사랑을 더욱 극대화시킬 것으로 보인다."라고 전했다.

Part 2에는 타이틀 '웃지 마 울지마' 외에 드라마 2회 때 홍태성(김재욱 분)이 오랫동안 사랑했던 여자를 다른 세상으로 떠나보내며 절규하는 장면에서 흘러나와 많은 시청자의 곡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 일으키며 화제를 모았던 여자 보컬 곡 "어디에(Piano version)"라는 곡도 함께 6월1일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드라마만큼 화제가 되고 있는 나쁜 남자 ost의 고공행진을 기대해도 좋을 것 같다.

[사진제공=M+5]



남지현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