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30 04:34
연예

'사풀인풀' 조윤희X박해미, 한 치 물러섬 없는 대치 현장 [포인트:컷]

기사입력 2019.10.11 14:01 / 기사수정 2019.10.11 14:01

박소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연 인턴기자]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조윤희-박해미가 날카로운 신경전을 벌인다.

KBS 2TV 주말드라마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퍼풀(이하 '사풀인풀')'에서 김설아(조윤희 분)-홍화영(박해미)의 아슬아슬한 대치 현장이 공개됐다.

앞서 김설아는 명품샵에서 마주친 홍화영의 정체를 모른 채 독설을 주고 받으며 신경전을 벌였다. 또한 김설아의 동생 김청아(설인아)와의 악연을 알게 된 홍화영은 아들 도진우(오민석)와의 결혼을 결사 반대해 김설아의 재벌가 입성에 위기를 맞이했던 상황.

이 가운데 김설아와 홍화영이 냉랭한 기싸움을 벌이는 장면이 공개돼 궁금증을 자극한다. 굳은 얼굴로 앉아있는 김설아와 화가 난 듯 팔짱을 낀 채 그녀를 바라보는 홍화영의 차가운 시선에서 두 사람 사이의 심상치않은 기운을 감지하게 해 이들에게 어떤 일이 벌어진 것인지 궁금해진다.

또한 홍화영의 날선 눈빛에도 기죽은 기색 없이 당당하게 마주보는 김설아의 모습에서는 예사롭지 않은 두 사람 사이의 다툼을 짐작케 해 이들의 대치가 어떤 이유에서인지 더욱 기다려진다.

특히 과거 솔직하고 가식없는 김설아와 안하무인 유아독존의 갑질로 유명한 홍화영은 서로에게 팩트 폭행이 난무한 발언들로 서로를 향해 독설을 주고 받았었기에 이날 두 사람의 다툼이 어떤 결과를 가져오게 될지 관심이 모인다.

'사풀인풀'은 매주 토, 일요일 오후 7시 55분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HB엔터테인먼트

박소연 기자 pl1sy@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