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4 16:34
연예

티아라, 함은정 응원차 커피하우스 고사상 차려

기사입력 2010.05.17 13:03 / 기사수정 2010.05.17 13:03

남지현 기자



[엑스포츠뉴스=남지현 기자] 16일 아침 티아라가 드라마 '커피하우스' 촬영장을 기습 방문해 드라마의 대박을 기원하는 깜짝 고사를 지냈다.

티아라는 아침 일찍 일어나 멤버들끼리 5만 원씩 걷어 재래시장에 가서 파티용품 및 떡 과자 등을 손수 준비해 커피하우스 촬영장에 기습방문해 드라마의 스텝들 및 배우들이 아무도 모르는 사이 빈 세트장에서 몇 시간 공을 들여 고사 상을 차렸다.

티아라는 모든 준비 후에 배우 및 스텝들을 깜짝 놀라게 해 어리둥절해 하는 사이 기상천외한 셀카 13컷을 찍는 센스도 발휘해 화제가 되고 있다.

티아라는 17일 첫 방송 되는 '커피하우스'의 대박 기원과 티아라 멤버 함은정의 연기 활동을 격려하기 위해 이와 같이 깜짝 고사 상을 차렸고, 티아라 함은정은 멤버들의 깊은 뜻에 너무 감동해 이날 눈물을 흘렸다는 후문이다. 또 티아라가 드라마 촬영장을 기습 방문해 차린 깜짝 고사 상으로 표민수 PD와 강지환 배우 스태프들은 어리둥절해하며 및 스태프들과 화기애애한 시간을 가졌다.

센스 가득한 티아라의 셀카를 몇장 공개 한다.



▲티아라 멤버들이 아침 일찍부터 풍선을 불며 고사상을 준비 하고 있다.



▲고사 상을 다 차린 후 상 앞에서 다 같이 한컷~



▲표민수 감독이 고사상에서 고사를 지내고 있다.



▲대박을 기원하는 마음으로 방송시간까지 알려주는 큐리.


드라마 ‘커피 하우스’는 열정을 불태워 누군가의 인생까지 뜨겁게 만드는 프로들의 이야기를 그린 '풀 하우스'에 이은 2번째 하우스 시리즈로, 표민수 감독이 특유의 따뜻한 정서로서 젊은이들의 설레는 사랑을 다루되 스타일은 미드를 방불케 하는 속도감으로 무장해 지루할 틈 없이 단숨에 볼 수 있는 재미있는 만화책과 같은 드라마를 기대하면 될 것이라고 '커피 하우스'의 컨셉을 설명했다.

드라마 '커피하우스'는 17일 저녁 첫 방송된다.

[사진제공=코어콘텐츠 미디어]



남지현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