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9 22:07
연예

'판소리 복서' 엄태구의 무한 매력…옴므파탈 비주얼 [화보]

기사입력 2019.09.22 08:29 / 기사수정 2019.09.22 08:29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영화 '판소리 복서'(감독 정혁기)에서 대체불가 연기력으로 새로운 인생 캐릭터를 예고하는 엄태구의 화보가 공개됐다.

표정과 눈빛, 저음의 목소리만으로도 좌중을 압도하는 연기로 관객들을 완전히 매료시켰던 엄태구가 판소리 복싱이라는 소재를 만나 또 다른 연기 변신을 예고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판소리 복서'는 과거의 실수로 체육관에서 허드렛일을 하며 살아가던 전직 프로복서 병구(엄태구 분)가 자신을 믿어주는 든든한 지원군 민지(이혜리)를 만나 잊고 있었던 미완의 꿈 판소리 복싱을 완성하기 위해 생애 가장 무모한 도전을 시작하는 이야기를 담은 코믹 휴먼 드라마.

'판소리 복서'에서 강렬한 프로복서의 모습부터 어수룩하고 엉뚱한 모습까지 다양한 연기를 펼친 엄태구의 이번 아레나 화보는 그의 또 다른 분위기를 담아내고 있다.



심플하고 모던한 배경에 철저히 인물에 집중된 화보 속에서 그는 연기 장인답게 표정과 분위기만으로도 단숨에 시선을 사로잡는다.

무언가를 지그시 응시하거나 시선을 아래에 둔 컷에서도 절제된 카리스마와 남성미를 물씬 풍기며 그만이 가지고 있는 독보적인 아우라를 발산하고, 스타일리시한 의상 또한 멋스럽게 소화하며 남다른 비주얼을 자랑한다.

'판소리 복서'는 오는 10월 개봉한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아레나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