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02:23
경제

22kg 감량 여성, "새싹귀리분말이 S라인 몸매 비법"

기사입력 2019.09.20 11:18

박정문 기자


[엑스포츠뉴스닷컴] 22kg을 감량한 여성이 새싹귀리분말을 다이어트 비법 중 하나로 소개했다.

20일 오전 방송된 'MBC 기분 좋은 날'에는 22kg을 감량한 건강 미인 최윤정(43)씨가 출연했다. 그녀는 식습관을 개선하고 운동을 열심히 하면서 새싹귀리분말을 먹는 등 독소 개선에도 신경을 쓰는 모습이었다.

최씨는 "열심히 노력해서 이렇게 만든 것이다"며 날씬한 S라인 몸매에 대해 자부심을 감추지 않았다.

그는 "아이를 낳고 나서는 자도 자도 피곤했다. 만성 피로가 왔을 뿐 아니라 폭식도 하고 시간이 없다 보니 인스턴트 음식을 먹고 술도 많이 먹어 66kg까지 체중이 불었다"고 털어놓았다.

최씨는 다이어트 비법에 대해 "몸에 해독을 한 거다. 다이어트 뿐 아니라 몸의 독소를 빼는 것"이라고 귀띔했다.

그는 간편 식품 위주의 식단에서 독소 제거를 염두에 둔 건강 식단으로 바꿨다.

최씨가 내세운 식단의 세가지 법칙은 첫번째는 단백질, 두번째는 녹색 채소, 세번째는 탄수화물을 적게 먹는 것이었다.

특히 최씨는 밥을 먹으며 새싹귀리분말을 섞어 먹었다. 

최씨는 "새싹귀리에는 베타글루칸이라는 성분이 있는데 독도 빼주고 지방도 빼준다고 해서 먹기 시작했다"고 밝혔다.

그는 "물이나 우유에도 새싹귀리분말을 타서 먹는다"고 밝혔다.

엑스포츠뉴스닷컴 뉴스팀 press1@xportsnews.com / 사진=MBC 방송화면 캡처
 

박정문 기자 doo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