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9 22:41
연예

'쇼미더머니8' 본선 8강 시작…화려한 피처링 군단 온다

기사입력 2019.09.20 10:25

박소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Mnet ‘쇼미더머니8’ 본선 8강의 막이 오른다. 

20일 방송하는 '쇼미더머니8'에서는 최엘비 VS 영비, EK VS 펀치넬로, 짱유 VS 타쿠와, 서동현 VS 브린이 격돌해 박빙의 대결을 펼칠 전망이다. 

세미파이널 4강에 진출할 래퍼를 가리는 본선 8강 무대가 펼쳐진다. 방송을 앞두고 공개된 예고편에는 래퍼 한 명 한 명의 개성과 매력이 묻어나는 무대 모습이 담겨 있다. 막강한 우승후보로 꼽히는 짱유는 거칠고 터프하면서도 감성적인 무대를 통해 새로운 매력을 드러낼 예정이다. 펀치넬로는 완전히 돌변한 야수의 눈빛으로 랩을 뱉고 있어 시선을 집중시킨다. 또 다른 우승후보 EK 역시 강렬한 눈빛과 박력 넘치는 무대를 선사하며 남다른 포스를 뿜어낼 전망. 타쿠와는 자신과 잘 어울리는 개성 넘치는 밝은 무대를 예고했다.

또 교복을 입고 등장해 귀여운 악동 같은 모습을 보여줄 서동현, 무대에서 여유로운 모습으로 관객과 호흡하는 브린, ‘랩의 정석’처럼 한 치의 오차 없는 무대를 선보이는 영비, 여성 보컬과 어우러진 감성적인 무대를 만드는 최엘비의 모습이 비춰져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이외에도 본선 8강에는 래퍼들의 무대를 더욱 빛나게 해줄 화려한 피처링 군단의 지원 사격이 있을 예정이다. 

'쇼미더머니8'은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Mnet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