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배우 이선빈이 '위대한 쇼' OST에 직접 참여해 작품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tvN 월화드라마 '위대한 쇼' 측은 오는 17일 오후 6시 이선빈이 가창에 참여한 두 번째 OST ‘아픈 밤’을 발매한다고 밝혔다.
이선빈은 ‘위대한 쇼’에서 ‘프로일잘러(일 잘하는 사람)’이자 인간미 넘치는 시사 프로그램 메인 작가 정수현 역으로 열연 중이다. 그녀는 리얼한 감정 표현력을 전달하고 당당한 매력을 발산하며 호평받고 있다.
특히 이선빈은 자연스러운 연기를 선보이는 것에 그치지 않고 OST 가창자로 참여했다. 이선빈은 탁월한 가창력까지 뽐내 ‘위대한 쇼’에 대한 남다른 열정을 보이며 기대와 관심을 높이고 있다.
또한 이선빈이 극 중에서 자신감 넘치는 커리어 우먼의 모습을 주로 보여주고 있다면, 이번 OST ‘아픈 밤’을 통해서는 ‘위대한 쇼’의 캐릭터들이 지닌 아픔을 자연스럽게 표현하며 부드러운 감성의 반전 매력과 함께 더욱 큰 감동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평소 이선빈이 다양한 방송을 통해 음악성을 드러내왔던 만큼, 이번 OST 역시 높은 완성도를 자랑한다.
‘아픈 밤’은 고급스러운 멜로디 라인과 피아노, 어쿠스틱 기타의 부드러운 연주가 돋보이는 발라드 곡으로, 사랑하는 이들의 아픔을 함께 보듬어주는 휴머니즘을 품은 가사가 인상적이다. 또한 마음을 울리는 이선빈의 목소리가 더해져 따뜻한 분위기를 완성시켰다.
‘위대한 쇼’는 촉망받던 정치 신인에서 국민 패륜아로 낙인 찍힌 위대한(송승현 분)의 다사다난한 인생을 그리고 있다. 이 가운데 대학교 선후배였던 송승헌과 이선빈이 이웃사촌으로 재회한 후 얽히는 과정이 담겨 두 사람의 파릇파릇한 로맨스 기운을 기대케 하고 있다.
tvN 월화 드라마 ‘위대한 쇼’ OST Part 2 이선빈 ‘아픈 밤’은 오는 1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 등을 통해 발매된다.
dh.lee@xportsnews.com / 사진 = CJ ENM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