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5 23:35
연예

'위대한 쇼' 송승헌→노정의, 꿀잼보장 캐릭터 관계도 공개

기사입력 2019.08.19 10:50 / 기사수정 2019.08.19 11:11

박소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연 인턴기자] '위대한 쇼'의 인물관계도가 공개됐다.

tvN 새 월화드라마 '위대한 쇼'는 전 국회의원 위대한(송승헌 분)이 국회 재입성을 위해 문제투성이 사남매 한다정(노정의), 한탁(정준원), 한태풍(김준), 한송이(박예나)를 가족으로 받아들이며 벌어지는 이야기.

이 가운데 '위대한 쇼' 측은 19일 드라마 속 캐릭터 관계를 일목요연하게 담은 인물관계도를 공개했다. 가장 눈에 띄는 것은 위대한-한다정의 관계. '현 대리운전기사 전 국회의원' 위대한과 18살 꽃다운 여고생' 한다정의 특급 부녀케미에 대한 흥미진진한 기대를 자아낸다.

앞서 공개된 예고편에서는 촉망 받던 정치 신인에서 친부의 고독사를 방치했다는 사실 공개로 국민 패륜아가 된 위대한과 자신을 위대한의 딸이라고 주장하는 한다정의 범상치 않은 첫 만남이 그려졌다.

더욱이 한다정의 각기 개성 충만한 세 명의 동생 한탁, 한태풍, 한송이가 가세, 한 지붕 아래에서 펼쳐질 이들의 버라이어티한 대국민 가족 코스프레에 대한 기대를 높이게 한다.

또한 위대한-정수현(이선빈)-강준호(임주환)의 러브라인이 시선을 끈다. 위대한-정수현이 대학시절 썸남썸녀 관계였던 반면 정수현-강준호는 시사 프로그램 '논쟁'의 메인작가와 패널이다.

특히 강준호가 정수현을 짝사랑하고 있는 가운데 위대한-강준호는 2대(代)째 질긴 악연으로 얽힌 오랜 라이벌 관계다. 두 사람의 갈등, 대립과 함께 이들이 펼칠 로맨스의 향방에 귀추가 주목된다.

반면 위대한의 역경을 함께 헤쳐나갈 조력자들 역시 이목을 집중시킨다. 현 인주시장 정한수(유성주), 위대한의 전 보좌관이자 현 인수시장의 비서로 활동중인 고봉주(김동영)인 것. 두 사람은 위대한의 든든한 지원군으로 활약할 것을 기대하게 한다.

'위대한 쇼'는 26일 오후 9시 30분 첫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tvN

박소연 기자 pl1sy@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