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30 00:02
경제

수입 매트리스 전문 WMDK, 매트리스 추천 서비스 베드랩(Bedlab)으로 스마트 쇼핑 지원

기사입력 2019.08.17 02:02

김지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질 높은 수면을 위해 내 몸에 꼭 맞는 매트리스는 필수 조건이라도 해도 과언이 아니다. 특히 최근 국내에서 수입 매트리스가 인기를 끌며 이를 구매하기 위한 소비자들이 전문 매장으로 눈길을 돌리고 있는 가운데, 독자적인 매트리스 추천 시스템으로 눈길을 끄는 매장이 있다. 

WMDK는 씰리(Sealy), 템퍼페딕(Tempur-Pedic), 스턴스 앤 포스터(Stearns & Foster)와 같은 해외 유명 미국 매트리스 브랜드를 전문으로 취급하고 있다. 또한 유통그룹과 씰리 브랜드의 콜라보레이션 제품인 크라운쥬얼(Crown Jewel) 4가지 체리오팔, 제네바루비, 브리타니아실버, 크라운에스테이트 매트리스처럼 가성비 좋은 제품들도 판매 중이다. 

이처럼 다양한 브랜드를 선보일 뿐만 아니라 수입 매트리스를 처음 구매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매트리스 추천 시스템 베드랩(Bedlab)을 도입하며 신혼부부를 비롯한 이사 준비 고객에게 인기 몰이 중이다. 

베드랩(Bedlab)이란, 개개인의 수면 습관 그리고 체형에 따라 최적의 매트리스를 추천해 주는 서비스로 전국 WMDK 11개 매장 중 강남, 용인, 시흥, 하남 4곳에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개인의 체형에 알맞은 매트리스를 추천해주지만, 최대 2인까지 측정이 가능하여 신혼부부에게 가장 알맞은 매트리스를 추천하는 것도 가능하다. 

인기를 끌고 있는 또하나의 이유는 바로 미국 수입 매트리스는 국내 매트리스 제조 규정보다 엄격하기 때문에 최근 새롭게 침대 매트리스를 장만하려는 소비자의 니즈까지 한꺼번에 해결할 수 있다는 점이다.

실제로, 국내에 유명한 매트리스 브랜드 씰리의 경우 CertiPUR-US 인증을 받은 매트리스 브랜드다. CertiPUR-US는 매트리스가 제조되는 과정에서 원자애부터 완성품에 이르기까지 인체와 환경에 유해한 성분으로 제조되지 않았음을 증명하는 마크로,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WMDK 단독 브랜드로 알려진 쉬프만(SHIFMAN) 매트리스 브랜드는 수제 양면 매트리스 제조사로 천연재료(목화솜, 양모, 캐시미어 등)만을 사용하여 제작되는 매트리스로 알려져 있다. 실제 백악관에서 사용된 매트리스로 현재 미국 블루밍데일즈 백화점에도 입점된 것으로도 잘 알려져 있다. 

또 하나의 WMDK 단독 브랜드 스파이널 케어 베딩 역시 CertiPUR-US 인증을 받은 매트리스 브랜드로 내장되는 코일은 미국의 130년 이상 된 침대 매트리스 관련하여 가장 많은 특허를 갖고 있는 Leggett&Platt의 코일만을 사용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현재 WMDK는 전국 11개 매장(강남, 용인, 일산, 하남, 시흥, 청주, 순천, 대구, 경주, 부산, 창원)에서 여름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스파이널 케어 베딩 컴포트 클라우드 컬렉션과 비엠울트라 비엠 쿨 매트리스 구매 시, 까사리빙 순면 빅와플 여름 침구세트(Q사이즈 한정)를 증정하고 있으며, 7개 매장(강남, 용인, 일산, 하남, 시흥, 청주, 창원)은 앞서 언급한 WMDK 공식 수입 매트리스 브랜드 쉬프만 공식 런칭기념으로 쉬프만 매트리스 구매 시, 슈레드 메모리 폼 베개 2개와 고급 텐셀 방수커버 약 40만 원대의 침구를 증정하고 있다. 모든 행사는 한정수량(100조 한정)으로 이뤄지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WMDK 홈페이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김지연 기자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