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롯데시네마가 카카오와의 협업을 통해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들의 모습을 그대로 담은 굿즈 및 콤보 상품을 1일부터 롯데시네마 스위트샵에서 선보인다.
롯데시네마는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피규어가 부착된 타퍼컵을 출시한다.
이번 타퍼컵은 카카오프렌즈의 캐릭터들이 각자 팝콘과 핫도그, 음료 등을 들고 있는 개성 넘치는 모습을 담고 있다.
타퍼컵은 모두 7종으로, 라이언을 비롯해, 무지와 콘, 어피치, 튜브, 프로도, 네오, 그리고 제이지까지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들이 총출동했다.
롯데시네마는 타퍼컵 뿐만 아니라, 카카오프렌즈 팝콘통 또한 출시한다.
팝콘통은 카카오프렌즈 최고 인기 캐릭터인 라이언이 팝콘을 먹고 있는 귀여운 모양으로, 목에 걸고 다닐 수 있는 끈이 연결돼 있어 편리함까지 겸비했다.
또 해당 팝콘통을 구매하면 올해 12월 31일까지 오리지널 팝콘을 무료로 총 3회 담을 수 있는 리워드 쿠폰을 함께 제공한다.
이번에 출시되는 카카오프렌즈 타퍼컵과 팝콘통은 매점 상품과 함께 콤보로도 즐길 수 있다. 오리지널 팝콘(L) 1개와 음료(M) 2잔에 카카오프렌즈 타퍼컵 2개를 더해 구성된 음료컵 콤보 상품과 팝콘(M) 1개와 음료(M) 2잔, 카카오프렌즈 팝콘통 1개로 구성된 팝콘통 콤보 상품을 준비했다.
또 타퍼컵 7종과 팝콘통 1개를 한 번에 구입할 수 있는 스페셜 세트까지 마련돼 있다.
롯데시네마 관계자는 "지난 2017년 출시돼 많은 사랑을 받았던 카카오프렌즈 팝콘통에 이어 카카오프렌즈의 새로운 모습들을 담은 다양한 상품들을 출시했다. 귀여움 뿐만 아니라, 실용성까지 겸비한 제품인 만큼, 영화관을 찾는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카카오프렌즈 굿즈 및 콤보는 롯데시네마 월드타워를 비롯해 전국 96개관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롯데시네마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에서 확인 가능하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롯데컬처웍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