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2 15:28
연예

'타인은 지옥이다' 이동욱, 치과의사 변신…어떤 변신 보여줄까 [포인트:컷]

기사입력 2019.07.26 11:11 / 기사수정 2019.07.26 11:14

박소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연 인턴기자] '타인은 지옥이다' 이동욱의 첫 스틸컷이 공개됐다.

OCN 새 주말드라마 '타인은 지옥이다'는 상경한 청년이 서울의 낯선 고시원 생활 속에서 타인이 만들어낸 지옥을 경험하는 미스터리.

극중 이동욱은 '타인은 지옥이다'의 주 무대인 에덴 고시원 인근에서 치과를 운영하는 치과의사 서문조 역을 맡았다. 수려한 외모와 매력적인 화술, 예술적인 감성을 지닌 인물이다. 특히 그가 연기하는 서문조는 원작 웹툰에 등장하지 않았던 새로운 캐릭터라 안방극장의 호기심이 폭발하고 있다.

이와 관련 26일 공개된 스틸컷에는 치과 진료실에서 진지하게 환자를 진료하고 있는 문조의 모습이 포착됐다. 살짝 웨이브 진 헤어스타일과 코끝에 걸쳐진 얇은 테의 안경이 지적인 분위기를 자아낸다.

제작진은 "그간 다수의 작품에서 매력적인 변신을 거듭해온 이동욱의 첫 OCN 장르물 도전에 함께해서 기쁘다"라며 "'타인은 지옥이다'의 서문조 캐릭터를 통해 배우 이동욱이 어떤 활약을 펼칠지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타인은 지옥이다'는 누적 조회수 8억 뷰를 기록한 동명의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한 드라마. 8월 31일 오후 10시 30분 첫 방송된다.

enter@xportsenws.com / 사진=OCN

박소연 기자 pl1sy@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