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0 20:46
연예

더보이즈, '떴다! 더보이즈' 뉴욕편으로 귀환…덕심 충족 '덕지순례' 예고

기사입력 2019.07.25 09:05

박소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미국 뉴욕을 배경으로 한 '덕지순례'에 도전한다. 

더보이즈는 오는 31일부터 원더케이를 통해 새 웹 예능 '떴다! 더보이즈 in NY'를 선보인다. 

'덕지순례'는 덕후와 성지순례를 합성한 신조어로 더보이즈가 뉴욕 도심 곳곳을 누비며 자신들의 '덕심'을 충족하는 덕지순례 탐방기가 그려진다. 

더보이즈 멤버들의 관심사에 따라 ‘마블 덕후’, ‘액티비티 덕후’, ‘디저트 덕후’, ‘아트 덕후’, ‘패션 덕후’, ‘야구 덕후’ 등 6개 팀으로 나뉘어 뉴욕을 배경으로 개개인의 ‘덕후 감성’을 채우는 리얼 일상을 공개한다. 이 밖에도 한정된 예산 내 흔들리는 의리를 지키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멤버들의 모습들로 시선을 끌 전망이다. 

이에 앞서 원더케이 측은 지난 24일 오후, 공식 SNS 등지를 통해 해당 프로그램의 포스터 이미지들을 공개하고 더보이즈의 반가운 리얼리티 출격 소식을 알렸다. 뉴욕 명소 덤보 브루클린 브릿지를 배경으로 한 단체 이미지부터 2인 6조로 제작된 유닛 포스터까지, 새롭게 시작할 더보이즈의 리얼리티에 기대감을 불어넣었다. 

더보이즈가 선보이는 리얼리티 시리즈 ‘떴다! 더보이즈’는 데뷔 이후 총 4개 시즌으로 제작, 연재되어 온 원더케이의 오리지널 웹 예능 콘텐츠다. 무대 밖 멤버들의 숨겨진 매력을 고스란히 담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더보이즈 새로운 웹 예능 ‘떴다! 더보이즈 in NY’편은 오는 31일을 시작으로, 총 4주간 매주 수요일 오후 7시 원더케이(1theK) 공식 채널(유튜브, 페이스북, 트위터)을 통해 방송된다. 

한편 더보이즈는 미국 현지 프로모션을 성공적으로 마치고, 여름 컴백을 목표로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크래커엔터테인먼트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