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10.03.11 16:22 / 기사수정 2010.03.11 16:22
[엑스포츠뉴스=이나래 기자] 프리스톤테일 2가 서비스 2주년을 맞아 전사들을 위한 선물을 마련했다.
와이디 온라인(대표 유현오, www.ydonline.co.kr)이 개발, 서비스하는 액션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프리스톤테일 2(www.ndolfin.com, 이하 프테 2)는 서비스 2주년 맞이 기념이벤트를 실시한다.
프리스톤테일 2는 와이디 온라인의 장수 MMORPG '프리스톤테일'의 정통 후속작으로 지난 2008년 2월 29일 공개서비스 개시 후 3일 만에 동시접속자 4만 명을 돌파한 바 있으며, 최근에는 게임브리저 社와 중국 및 유럽지역 서비스를 위한 수출계약을 체결하는 등 아시아, 북미, 유럽 등 총 38개국에 진출한 글로벌 게임이다.
프테 2에서는 이번 서비스 2주년을 기념해 오는 25일까지 2주 동안 매주 다른 방식의 새로운 이벤트가 시행된다.
먼저 오는 18일까지 진행되는 1주차 이벤트를 통해서 게이머들에게 페오, 지푸, 니이드 등 특화에 필요한 필수 '특화셀 아티스톤'이 없어도 무기와 방어 구에 특별한 능력치를 부여하는 특화 시스템을 진행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프테 2는 각 마을 내 위치한 위탁 판매 NPC로부터 아이템을 판매 등록하거나 등록된 물품을 구매할 수 있는 '위탁판매 시스템', 최대 24명의 이용자가 연합하여 파티를 구성할 수 있는 '연합파티 시스템', 징벌의 계곡 내 보스 몬스터 추가 등 그동안 게이머들의 의견을 수렴한 다양한 업데이트도 실시했다.
이번 서비스 2주년 기념 이벤트와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프리스톤테일 2 공식 홈페이지(pt2.ndolfi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