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7 11:24
연예

'미스터 기간제' 메인 예고편 공개…"들어가면 진짜 죽는다" 긴장감 ↑

기사입력 2019.07.04 11:02 / 기사수정 2019.07.04 11:04

정아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정아현 인턴기자]'미스터 기간제'가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오는 17일 첫 방송되는 OCN 새 수목 오리지널  '미스터 기간제'는 상위 0.1% 명문고에서 벌어진 의문의 살인사건과 그 진실을 밝히려는 속물 변호사의 잠입 작전을 그린 명문사학 잠입 스릴러다.

지난 3일 공개된 '미스터 기간제' 메인 예고 영상에서는 상위 0.1% 명문고 여고생의 살인 사건에 충격적인 비밀이 숨겨져 있음이 암시됐다. 특히 '학생이 죽었다 장례식장에는 웃음소리가 울려 퍼졌다'라는 문구와 "오늘부터 발 뻗고 자겠다 정수아 죽어서"라는 대사가 긴장감을 자아냈다. 이어 새로 부임한 기강제 (기무혁, 윤균상 분)을 경계하는 학생들의 시선은 보는 이들까지 숨막히게 한다.

또한 기강제는 완벽해 보이는 명문고에 이상한 점이 한 두 군데가 아니라며 의혹을 품는다. 그런 기강제 앞에 유범진(이준영)이 등장해 "들어가면 죽을 걸요 쟤 진짜 죽을 거라고요"라고 섬뜩한 경고를 한다. 두 사람의 대치가 극도의 스릴을 선사한다. 

이처럼 '미스터 기간제'는 높은 몰입도를 선사하는 연출, 의미심장한 대사, 배우들의 폭발적인 연기력 등을 예고해 기대감을 높인다.

'미스터 기간제'는 오는 7월 17일 밤 11시 첫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OCN '미스터 기간제' 



정아현 기자 wjddkgus032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