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1 02:25
연예

'엑시트' 조정석·임윤아, 비하인드 토크 영상…"최고의 파트너" 칭찬

기사입력 2019.07.04 10:24 / 기사수정 2019.07.04 10:24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영화 '엑시트'(감독 이상근)가 배우 조정석·임윤아 콤비의 특별한 인터뷰를 담은 NEW ENTERTAINMENT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조정석과 임윤아는 인터뷰 영상을 통해 영화와 관련된 다양한 비하인드를 밝혔다.

먼저 임윤아는 "저는 정석 오빠 때문에 정말 웃음이 끊이지 않았던 것 같다"라고 말하며 촬영장의 화기애애했던 분위기를 설명했다.

촬영 중간중간 장난기를 발휘하는 조정석의 모습과 큰 웃음으로 화답하는 임윤아의 모습은 유쾌함으로 가득했던 '엑시트'의 촬영장 분위기를 고스란히 전한다.

임윤아가 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조정석을 '최고의 파트너'로 칭한 것처럼 조정석 또한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촬영 호흡에 대해 "정말 좋았다"고 대답한 조정석은 "임윤아 씨의 새로운 연기를 볼 수 있을 거예요.”라고 말하며 올여름 극장가 최고의 케미 콤비의 탄생을 알렸다.

조정석은 주조연 배우들이 함께 호흡을 맞췄던 고희연 노래방 장면에 대해서도 남다른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조정석은 용남의 가족들이 한데 모여 노래를 부르는 장면을 회상하며 "촬영 당시 정말 재미있었고, 마치 진짜 가족 같은 느낌을 받았다"라고 말했다.

임윤아 또한 조연 배우들과 함께한 따뜻한 분위기의 촬영장을 회상하며 또 한 번 다른 작품에서 만나고 싶다는 마음을 전했다. 영상의 마지막에는 두 배우가 사랑스러운 손하트를 그리며 "추천! 추천!"을 말하고 있어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더한다.

'엑시트'는 청년 백수 용남(조정석 분)과 대학동아리 후배 의주(임윤아)가 원인 모를 유독가스로 뒤덮인 도심을 탈출해야 하는 비상 상황을 그린 재난탈출액션 영화로 오는 7월 31일 개봉한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CJ엔터테인먼트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