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10.03.03 18:01 / 기사수정 2010.03.03 18:01
[엑스포츠뉴스=이나래 기자] 국내 최고 영화배우들이 영화가 아닌 온라인게임을 위해 하나로 뭉쳤다.
3일, 구름인터렉티브(대표 박영수)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꾸러기소프트(대표 박지훈)에서 개발 중인 동·서양 판타지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위 온라인:비밀원정대'의 OST 타이틀곡에 국내 최고 스타인 장동건, 김승우, 지진희, 공형진, 황정민, 이하나 등이 참여했다고 밝혔다.
이번 OST는 '우리'라는 타이틀 곡으로 희망과 화합의 메시지를 담고 있어 온라인게임 최초로 동·서양의 대립과 화합을 세계관으로 한 '위 온라인:비밀원정대'의 세계관을 잘 해석했다.
특히 히트곡 제조기로 유명한 주영훈이 작사, 작곡한 '우리'는 힘들고 지치는 일상에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하는 가사를 담고 있다.
평소 야구단 '플레이보이즈'를 통해 돈독한 우정을 과시한 이들은 액터스 초이스라는 프로젝트를 결성, 이례적으로 게임 주제가에 참여해 즐겁게 녹음에 임했다는 후문이다.
장동건, 김승우, 황정민, 공형진 등 국내 스타 영화배우들이 총출동해 공개 전부터 화제를 불러모은 '위 온라인:비밀원정대'의 OST '우리'의 메이킹 필름은 '위 온라인:비밀원정대' 홈페이지(http://we.goorm.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위 온라인:비밀원정대'의 공식 OST '우리'는 오는 4일 홈페이지에서 뮤직비디오와 함께 공개할 예정이다.
[사진 = 왼쪽부터 영화배우 지진희, 이하나, 장동건, 황정민, 김승우, 공형진 ⓒ구름인터렉티브 제공]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