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1 05:50
연예

'미스터 기간제' 금새록, 新 단발 여신 등극…열혈 체육교사로 컴백

기사입력 2019.06.21 09:54 / 기사수정 2019.06.21 09:55

박소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연 인턴기자] '미스터 기간제' 금새록이 단발 헤어스타일로 변신했다.

OCN 새 수목드라마 '미스터 기간제'는 상위 0.1% 명문고에서 벌어진 의문의 살인사건과 그 진실을 밝히려는 속물 변호사의 잠입 작전을 그린 명문사학 잠입 스릴러.

극 중 금새록은 학생 바보인 열혈 체육교사 하소현 역을 맡아 남다른 학생 사랑을 보여줄 예정이다. 특히 그녀는 당차면서도 똑 부러진 교사의 면모를 보여주기 위해 단발로 스타일 변신을 꾀했다.

'미스터 기간제' 측이 20일 공개한 스틸 속에는 금새록이 목선이 보일 정도로 짧게 자른 단발 헤어스타일을 선보이고 있다. 파란색 호루라기를 목에 걸고 트레이닝복을 입은 그의 모습은 영락없는 체육교사다. 특히 꼼꼼히 학생들의 움직임을 체크하는 눈빛에서 학생들을 향한 애정과 열의가 느껴진다.

이어진 스틸 속에는 그녀가 다소 단호한 표정으로 학생의 앞을 가로막고 있다. 이는 사랑하는 학생일지라도 잘못된 행동을 지도할 때만큼은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을 보여주는 열혈 교사의 모습. 이에 당근과 채찍을 야무지게 활용하는 외유내강형 열혈 교사 금새록의 활약을 기대케 한다.

제작진은 "금새록은 도화지 같은 배우다. 신참 형사라는 캐릭터를 지우고 열혈 교사로 돌아온 그의 모습이 시청자에게 새롭고 신선한 매력을 전할 것"이라며 "극중 금새록이 믿고 사랑한 학생들의 충격적 사건에 휘말린 것을 알게 된 후 느끼게 되는 혼란스런 감정을 어떻게 표현할 지 기대해 달라"라고 전했다.

'미스터 기간제'는 오는 7월 17일 밤 11시 첫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OCN

박소연 기자 pl1sy@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