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0 12:57
경제

명품 몸매를 위한 마지막 선택 '가슴 성형'

기사입력 2010.02.23 10:42 / 기사수정 2010.02.23 10:42

김주현 기자

[엑스포츠뉴스=김주현 기자] 가슴이 작은 여성들은 콤플렉스로 인해 많은 스트레스를 받는다. 이러한 콤플렉스 때문인지 가슴 성형을 하게 되고, 사이즈만 크게 하는 가슴 성형이 유행처럼 번지고 있다. 작은 가슴으로 인한 스트레스 해결로 가슴 크기에만 초점을 두고 있다.

무조건 크게 한 가슴성형 = 과한 욕심은 가슴성형 재수술의 원인

얼마 전 영국의 축구선수 베컴의 부인인 빅토리아 베컴의 가슴 성형이 이슈가 되었다. 그녀는 두 번의 가슴확대 수술 후 가슴축소 수술을 받았는데, 크기로 보면 34DD 사이즈에서 34B 사이즈로 가슴축소를 한 것이다.

단순히 가슴축소의 이유는 우아한 패션 디자이너로 거듭나기 위한 이미지 변신이라고 하지만 그녀의 가슴은 체형과 가슴사이즈를 비교했을 때 가슴이 비정상적으로 커서 섹시하다기 보다는 둔해 보이고 거부감을 주기만 했다.

물방울 가슴성형으로 명품 몸매를 만들어보자!

성형외과 전문의들은 대부분 엉덩이 둘레보다 3~5센티 가량 작은 가슴을 동양 여성의 이상적인 가슴이라 말하고 있으며, 크기뿐만 아니라 좌우 가슴의 크기가 비슷하고 가운데를 기준으로 양쪽의 가슴이 완벽하게 대칭되는 가슴의 형태 또한 중요하다고 전하고 있다.

물방울 가슴 성형으로 자연스러운 가슴성형수술을 하고 있는 비쥬얼 성형외과의 최은규 원장은 "가슴 성형으로 가슴의 크기만 늘리면 예쁘고 풍만한 가슴이 될 것이라고 생각하는데 이것은 잘못된 생각이다. 가슴성형수술을 할 때 제일 중요한 것은 자신의 체형에 맞는 보형물 사이즈를 선택하는 것이며, 수술 경험이 많은 전문의와 충분히 상의를 한 뒤에 자신에게 맞는 가슴 크기를 결정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고 가슴성형의 초점은 크기가 아니라 자신의 신체적인 균형이 우선시 되야 한다고 강조했다.

여성을 위한 新 감각주의 visual ps say

여성의 가슴은 예쁜 몸매를 유지할 뿐 아니라, 자신감과도 같다고 할 수 있다. 가슴성형은 눈성형, 코성형처럼 점점 일반화되고 있는 성형수술로 이제 보정브라나 효과가 검증되지 않은 가슴크림, 가슴운동으로 가슴을 키우기 보다, 자연스럽고 아름다운 물방울 가슴성형으로 2% 부족한 명품몸매를 완성해보자. 이젠 용기를 내서 뽕브라하고는 안녕할 때다!

[도움말] 물방울가슴성형 성형외과 전문의 비쥬얼성형외과 최은규 원장 (www.visualps.com)
 



김주현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